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이벤트

화려한 빛과 불의 향연, 두번째 소식" 태국 파타야 국제불꽃축제"

by 조니타이 2015. 11. 25.

Pattaya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조니타이] - 화려한 빛과 불의 달 11월 말부터 12월은 11월25일 #로이끄라통 축제를 시작으로 27일과 28일 이틀간 태국 파타야해변에서 진행하는 '파타야 국제불꽃축와 12월 5일 국왕 탄생일 그리고 크리스마스 트리전등식과 신년 불꽃축제까지 태국이 빛과 불들로 물들 예정이다.

특히 올해 파타야 국제불꽃축제 "#PattayaInternationalFireworksFestival" 에는 한국 기업이 참가해 '한국의 멋과 흥'이라는 주제로 #불꽃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로 9번째를 맞이하는 #파타야국제불꽃축제에 참가하는 한국기업은 한국의 멋과 흥'을 주제로 1부에서는 웅장하고 화려한 분위기의 음악에 슬픈 눈물 모양의 불꽃을 연출해 어렵고 힘든 과거를 떨쳐내고 당당하게 세계 10대 경제국으로 발전한 대한민국의 끈기와 인내심을 표현 한다.

2부에서는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K-Pop의 리드미컬한 비트에 단발장치불꽃으로 #다이나믹코리아(#DynamicKorea)를 표현할 예정이다. 



아래 '공감 /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면 좀 더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더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조니타이, 무단 전재 - SNS 공유가능,> JoNy ⓝ ThAi 2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