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태국 로맨틱 촛불 여행' 치앙라이 캔들 라이트 뮤지엄과 치앙라이 여행코스...

by 조니타이 2014. 11. 26.

"​Open season returns for ‘Candlelight Museum’ at 

Mae Fah Luang Park in Chaing Rai. 


[조니 타이] - 고대 란나 시대로의 로맨틱 촛불 여행 “치앙라이 캔들 라이트 뮤지엄” 소식과 

떄 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치앙라이의 모습을 간직한 추천 여행코스 6곳.. !



 태국의 최 북단' 치앙라이 (Chiang Rai)에 위치한 메파루앙 문화 예술 공원 (Mae Fah Lunag Art and Cultural Park) 에서는 다음 달 2014년 12월 1일부터 2015년 1월31일까지 캔들 라이트 뮤지엄 행사가 두 달간 진행된다.

Mae Fah Luang Art and Cultural Park in Chiang Rai has scheduled to open the second Candlelight Museum, a magnificent exhibition where the Park will be beautifully decorated nightly with hundreds of lit candles from 1 December, 2014, to 31 January, 2015.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이 전시는 수 백 개가 넘는 '초로 고대 란나 시대의 목조 건물인 '허 캄(Haw Kham)을 장식해 로맨틱하고 화려한 밤을 연출한다.

메파루앙 박물관은 화요일부터 일요일(월요일 휴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개관하며 캔들 라이트 뮤지엄은 오후 5시부터 관람이 시작된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저녁 7시30분과 8시30분에 두 차례에 걸쳐 전통 란나 공연이 이뤄진다.

약 1600㎡ 규모의 메파루앙 예술 문화공원은 태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란나 문화 전시품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사진 출처: Mae Fah Luang Foundation Under Royal Patronage homepage) 


공원 내에는 총 3개의 메인 건물이 있는데, 캔들라이트 행사가 펼쳐지는 허캄, 19세기 벽화를 전시하는 허캄 너이(Haw Kham Noi), 티크나무 공예품을 전시하는 허 깨우(Haw Kaew)와 살라 깨우(Sala Kaew)가 있다.

▶ 태국 관광청(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은 캔들 라이트 뮤지엄뿐 아니라 치앙라이 주변의 다른 관광지도 함께 둘러볼 것을 추천한다.

* 태국의 최북단에 위치한 치앙라이는 평균 수평 580미터 상단에 위치하여 미얀마, 라오스의 국가사이의 국경지대로 잘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트래킹, 고산족마을, 역사적 유물등이 함께 공존하며, 여러가지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곳 이다.

조니 타이 가 추천하는 치앙라이 여행에 필수 코스 6곳을 소개한다.


1. 멩라이왕 동상: 모닝듀로지에서 5 ~ 10분 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한 멩라이왕의 동상은 치앙라이의 보물이자 자랑이다.

“멩라이 마하라즈는 란나왕조에 첫번째 왕으로서 1805년 치앙라이를 발견했다고 한다.

2. 왓 프라 싱하: 태국의 전통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란나왕조 시대들 엿 볼수 있는 사원으로서 치앙라이 시내에 위치하고 있다.

3. 왓 프라 께우: 치앙라이 방문시 필수 코스로 가봐야 하는 사원이다.

에메랄드로 만들어진 부처상이 있으며 “번개탑”으로 잘 알려진 곳 이다. 모닝듀로지에서 약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4. 왓롱쿤: 치앙라이의 가장유명한 사원이다. 하얀 백사원이라 불리는 이곳은 태국의 유명 화가" 찰람차이 코싯피팟에 의해 지어졌으며 이곳 역시 란나 왕조 스타일의 사원으로 한번쯤은 꼭 방문해야 하는 필수 코스 이다.

5. 코끼리 캠프: 치앙라이 고산족 마을에도 코끼리 트랙킹및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코끼리 캠프는 외진곳에 위치하고 있어 차량으로 방문을 하거나 또는 매콩강을 이용해 배로 갈 수도 있다.

6. 퐁프라밧 온천: 개인 객실을 이용해 자연온천을 경험하실 수 있으시며 온천 후 타이 마사지를 통해 여행에서 쌓인 피로함을 시원하게 날려 보낼수 있는 곳이다.

그외 새벽시장과 야시장에서 치앙라이 사람들의 삶을 엿볼수 있는 관광도 매력적이며, 시장 한편에선 심심치 않게 고산' 소수민족들이 직접 기른 싱싱한 채소와 야채들을 파는 모습들도 엿 볼수가 있다.

그외 미얀마 접경 국경 지역에 형성되어 있는 태국쪽 메싸이 지역에 시장과 미얀마 쪽에 국경 시장도 볼만한 장소 중에 한곳 이다.


 아름다운 여행의 길잡이- 조니 타이 © 2014.  / 아래 ​​'​좋아요' 쿡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참고하세요

Contact Information 
International Public Relations Division
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Tel: +66 (0) 2250 5500 ext. 4545-48
Fax: +66 (0) 2253 7419
E-mail: prdiv3@tat.or.th
Website: www.tatnews.org
Facebook: TAT Newsroom
Twitter: TAT Newsro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