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방콕에 라차다 피섹도로와 팻차부리도로가 만나는 뉴 팻부리 땃마이를 아십니까?

by 조니타이 2015. 1. 31.


Ratchadapisek road + New Petchburi' or '

Petchburi Tat Mai'


[조니 타이] - 방콕에 라차다 피섹 도로와 팻차부리 도로가 만나는 뉴 팻부리 땃마이 도로를 아십니까?


 복잡하게 얽힌 방콕의 도로중 의외로 흥미로운 도로가 라차다 피섹도로와 뉴 팻차부리 (팻부리 땃마이) 가 마주치는 마카산역 앞 도로이다.

방콕 도심을 정중앙으로 가로 지르는 아직도 운행이 가능한 낡은 기차와 마주치는 수쿰빛 로드와 랏플라오에서 시작한 라차다 피섹도로 에서 몰려든 수 많은 출 퇴근길 자동차들과 교통체증, 

그리고 퇴근 길 빌딩숲 사이로 흘러 나오는 로컬 클럽 음악이 이 곳 뉴 팻치부리(팻부리 땃마이) 말해준다.  

방콕 수완나품공항에서 공항철 (Airport Link) 로 약 25분 거리에 위치한 막카산(Makasan)역 (방콕 도심공항 터미널)에서 내리면 이 모든 관경을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방콕에 동쪽 지역 팻차부리에서 시작한 팻부리 도로드는 방콕 최대의 번화가인 쁘라뚜남, 칫롬 - 플론 칫과 시암 지역에까지 이른다.  

태국인들은 이 지역을 팻부리 (타논 팻부리) 로 부른다, 또한,  이 지역을 (New Petchburi' or 'Petchburi Tat Mai') 뉴 팻차부리 또는 팻부리 땃 마이라고도 부른다.

사진은 오늘 10일간 근무했던 본사 (랑남) 에서의 마지막 근무를 기념하면서 퇴근길 폰으로 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