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공항소식

제주항공 유료 라운지 서비스 개시

by 조니타이 2015. 3. 11.



[조니 타이] - 제주항공이 유료 라운지 서비스를 시작했다. 얼마 전부터 회사 쇼핑안내 카운터에 제주항공 승객들이 라운지를 물어보는 일이 잦아졌다.

승객들의 손에는 제주항공 탑승권과 CIP 라운지 이용권이 함께 있어서 의아해했다. 그러던 중에 정보를 접했다.

제주항공은 국제선 이용승객이 늘어나면서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인천국제공항과 태국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필리핀 마닐라 국제공항에서 라운지 유료서비스를 시작했다는 것이다. 이왕 무료였으면 좋았을 것을.ㅋㅋ

인천공항에서는 여객터미널 4층에 위치한 스카이허브(SKYHUB) 라운지' (3시간 기준) 이용권을 제주항공 이용객에 한해 기존 39USD에서 약 30% 할인된 3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항공 수속카운터에서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방콕~인천, 방콕~부산, 방콕~대구 노선 이용객을 위해 방콕 수완나품국제공항의 CIP라운지와 BFS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CIP라운지에서는 우리나라 신문과 무선인터넷, 샤워시설, 다과와 음료 등을 제공하며 2시간을 기준으로 800THB(한화 약 2만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시간 제한이 없는 BFS라운지에서는 같은 서비스를 1000THB(한화 약 3만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마닐라국제공항에서는 간단한 식사는 물론 샤워,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미아스코 라운지 이용권을 탑승 수속시 인천과 방콕 보다 절반이 저렴한 가격 15USD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