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호텔정보

시암 앳 시암 디자인 호텔 파타야 | Siam@Siam Design Hotel Pattaya

by 조니타이 2016. 5. 10.

태국의 대표적인 휴양지 파타야에 감각있는 인테리어로 젊은 자유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술적 성격이 강한 부띠끄 5성급 호텔 시암앳 시암디자인 호텔이 있다. 

파타야 비치까지는 걸어서 5분이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가까운 곳에 있으며 주변에는 각종 쇼핑몰과 패스트푸드점, 야외 노천과 카페, 레스토랑 등이 즐비해 있다.

무엇보다 #시암앳시암 호텔의 매력은 빈티지 스타일의 창조적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다. 갤러리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다양한 조형물들과 다채로운 색으로 칠해진 페인팅들을 호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호텔 옥상인 24층에는 인피니트 메인 풀과 루프톱 바가 있어 파타야 해변을 바라 보며 수영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총 268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LCD TV,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의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예약은 #아고다, #부팅닷컴을 통해서도 가능하지만 예약에 어려운 점이 있다면 조니타이로 문의, 예약 대행 서비스도 가능하다. 

#태국여행 #끄라비 #태국정보 #태국생활 #파타야호텔 #조니타이 #태국호텔 #태국숙박 #신혼여행 


<태국 생활에 모든것, 저작권자(c) 조니타이, 무단 전재 - SNS 공유가능,> 

#JONYTHAI ⓒ 2016 | 태국투어 ⓝ 방송전문코디네이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