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태국입국-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검역 (TEM-Q) 프로그램 공식 발표 내용

by 조니타이 2020. 10. 28.

 

화면캡쳐: 타일랜드 엘리트 공식홈페이지 / 업데이트 날짜: 2020년 10월 22일 

 

 * 타일랜드 엘리트사 공식 발표 *  
- 입국 허가 업데이트 -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검역 (TEM-Q) 프로그램  

<#조니타이> 지금까지 태국에 입국 허가를 신청한 700명의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중 2020년 10월 17일까지 523명이 외교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미 입국 허가를  요청한 회원의 경우 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저희에게 연락하시거나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검역팀 (TEM-Q)의 입국 허가 승인 이메일을 기다리십시오. 

 

타일랜드 엘리트 한국공식 에이전트 By 조니타이

 

 

*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을 위한 태국 입국 절차 안내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검역 (TEM-Q) 프로그램에 따라 입국 허가를 신청하려는 ‘타일랜드 프리빌리지 카드 /이하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의 경우 자세한 내용은 temq@thailandelite.com 로 연락주십시오.

 

 

그리고 신청서를 제출하려면 TEM-Q 양식을 정확하게 작성하고 입국 허가 승인을 위해 필요한 모든 서류와 함께 temq@thailandelite.com으로 제출하거나 간단히 타일랜드 엘리트 본사 02-352-3077 으로 태국 현지 시각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업무 시간에 언제든지 문의 하십시오 


일단 신청서가 제출되면 TEM-Q 양식은 ‘태국 정부 관광청 (TAT), 외무부 (MFA), 공중 보건부 및 코로나 (COVID-19) 상황 관리 센터 (CCSA)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신중하게 처리됩니다. 입국 허가 승인 (COE /Certificate of Entry)을 위한 신청 절차를 신속히 처리하고 취득 하는 시간을 최소화 하려면 필요한 모든 서류를 준비하고 제시하는 조건을 정확하게 준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한 한 달 이상의 여유를 두고 준비하시는 것이좋습니다.

 

 


귀하의 신청서가 외무부에서 승인이 완료 되면 타일랜드 엘리트 TEM-Q 팀의 확인 이메일이 귀하에게 전송됩니다, 이후 전화, 이메일 또는 웹 사이트를 통해 현지 태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 ​​연락해야합니다. 대사관 또는 영사관을 방문하기 전에 COE의 과정에 대해 사전에 문의하십시오.

 

 

태국 대사관 홈페이지  ▶https://www.thaiembassy.org/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검역/격리 프로그램 (TEM-Q) - 시작-START

① 회원은 타일랜드 엘리트 이하 / 타일랜드 프리 빌리지 카드사 (TCP) 로 부터 TEM-Q 프로그램 안내 이메일을 받습니다. 
② 이메일 요약 세부 정보
③ 회원은 TEM-Q 프로그램 가입에 동의합니다: 1.신청서 양식을 작성하고 서명합니다. 2. 선호하는 ASQ 격리 호텔을 선택합니다. 3.신청서 양식에 기재된 명확한 본인 확인서를 TPC로 다시 보냅니다.
④ TPC는 외무부에 서한을 보냅니다. 승인이 확인되면 TPC는 회원에게 ASQ 호텔 예약 확인 일정을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⑤ 회원은 이메일을 받고 대사관에 제출하기 위한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⑥ 회원은 태국 대사관 영사관에 ​​연락하여 필요한 서류를 제출합니다.
⑦ 태국 대사관 영사과에서 입국 허가서 COE를 발급하고 출국 항공기 우선 순위를 지정하거나 날짜를 배정 받습니다. ***

2021년 현재 입국허가서 COE는 별도 대사관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접수및 발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온라인 입국허가서 진행절차

⑧ 회원은 TPC에 1.) 여행 일정 및 입국 항공편을 사전에 미리 알려야합니다. 2.) 선택한 ASQ 호텔을 확인 합니다.
⑨ TPC는 선택한 ASQ 호텔에 연락하여 객실 및 공항에서 ASQ 호텔까지의 교통편을 최종 확인합니다.
⑩ ASQ 호텔은 이메일을 통해 회원 및 TPC에게 최종 확인 서신을 발송합니다.
⑪ TPC는 회원이 태국에 입국하는 기록을 시스템에 저장합니다. ⑪-1. 회원은 태국에 입국하여 ASQ 호텔에서 격리합니다.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TEM-Q 검역프로그램 프로세스 

 

▶️호텔 격리 DAY- 0 시작 ▶️ 마침 

* 회원은 이 프로그램의 조건에 동의하는 경우에만 타일랜드 엘리트 비자를 사용하여 현재 태국에 입국 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CCSA 승인을 받은 선택한 호텔에서 태국에 도착한 후 격리해야합니다.
ASQ 호텔은 CCSA의 규정 및 권장 사항을 따르는 데 동의해야 하며 모든 비용은 회원이 부담해야합니다.  
*회원은 여행 전 72시간 이내에 출발 국가에서 코로나-19 (COVID-19) 검사를 받아야하며, 결과가 음성이어야합니다. 또한, 미화 10만 달러 이상 보장되는 여행자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하며 도착후에도 이를 증명하는 건강증명서 및 관련 서류를 모두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 회원은 태국에 체류하는 동안 언제든지 연락 할 수 있는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어야합니다.
* 회원은 프로그램의 세부 정보를 충분히 숙지하며 조건을 수락하고 양식에 서명해야 합니다.

 

Thailnad Elite Members Quaratine Program (TEM-Q) /Route Diagram after Members arrival in Thailand

 

태국 코린 아시아 TV Korin Asia 영상 / 태국뉴스 
태국에 도착후 절차 및 이동 경로 

START ▼

① TEM-Q 프로그램 회원 태국 도착
② 회원이 항공기에서 내리면 방콕 공항의 지정된 특별 검역 절차를 과정을 걸쳐 COVID-19 검사장으로 이동합니다. 
③ 코로나 검체 검사에서 양성 반응 ▶ ④ 치료를 위해 정부의 지침에 따라 격리시설로 이동합니다.
 코로나 검체 검사에서 음성반응 ▶④-1 회원은 출입국 심사를 마친후 소지품을 수령하고 미팅 포인트에서 호텔 직원을 만납니다 
④-2 호텔 교통편으로 ASQ 호텔로 이동 

격리 호텔 ASQ 입소 ▼

격리 시작 DAY 0 (회원은 첫날부터 3일째 날까지 객실에만 머물러야 합니다. 4일째, 일부 호텔은 격리 된 투숙객이 지정된 구역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입소 11일째 회원은 검역팀으로 부터 2 차 검체 검사를 받습니다.

격리 14일째, 회원은 ASQ 호텔에서 체크아웃을 할때 격리 완료 양식을 작성하고 서명합니다.
WELCOME TO THAILAND (격리 마침)
<▶영문 원본 보기>

*위 프로세스 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도 있습니다. 

<세계최초 국가에서 제공하는 '특권과 혜택' 그리고 보장되고 안정된 멋진 삶의 시작 '최상의 태국 장기체류 비자프로그램 ‘타일랜드 엘리트 카드" 한국 공식에이전트에서 이제 멋지게 준비하세요.>  www.thailandelitekorea.com #타일랜드엘리트코리아 

 

타이랜드 엘리트 한국 공식 에이전트 | Thailand Elite Korea

최상의 태국 장기체류 거주, 관광비자 프로그램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는 한국 공식에이전트 입니다.

www.thailandelitekorea.com

Privileges and benefits provided by the world's first country The best long-stay visa program in Thailand “Thailand Elite Card”

From now on, get ready at “Thailand Elite Korea,” the start of a stable and guaranteed life in Thailand.

www.thailandelitekorea.com www.thaielitekorea.com 

무단 재배포 금지 / 원본 번역 및 출처: 저작권 조니타이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구독과/좋아요 ♥버튼 

쿡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