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OX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자가 누구냐고 물어보신다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여동생 소연이 입니다.

by 조니정 JONY JUNG 2011. 7. 5.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자가 누구냐고 물어보신다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여동생 소연이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남자가 누구냐고 물어보신다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사랑하는 동반자 Jeffrey 입니다.  2년전 동생의 결혼식 전날 난 나의 여동생에게 나의 정체성을 밝혔습니다. 동생은 인정하고 싶지 않았지만. 난 나의 사랑하는 사람과 11년째 한이불 덥으면서 아름답고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것을 동생에게 인지해주었으며 난 너의 오빠지 많은 사람들이 더러워 하고 지저분하게 생각하는 그런사람이 아니다라는것을 말해주었습니다. 만약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져 산다는것은 상상조차 할 수없는 상상이였지만 동생에게 난 그렇게 말했습니다. 너가 원한다면 헤어질 수 있다 하지만 그건 나의 불행의 시작일것이다.
난 다시태어나도 이사람만 사랑하고 평생을 이사람을 위해서 살겠다고. " 운명은 정해진것이 아니라 만들어가는것이다" 라는것...동생과 사랑하는 Jeffrey 와 나는 아침까지 펑펑 울었습니다. 
왜 나의 정체성을 일일이 알려야 하는 한국사회 이 현실을 원망해야 하는지.. 이것저것 만감이 교체하고 네가 살고 있는 태국에서의 아름다운 생활과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으면서 부러움의 대상으로 행복한 삶을 사는 태국과 한국을 비교할 수 밖에 없는 이 현실조... 난 원망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