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OX

런닝맨 (태국특집 1탄) 을 보고 느낀 소감... 와우 한류 역시

by 조니정 JONY JUNG 2011. 7. 6.

어제 한 아시아에 올라온 동영상중에서 가장 기다리고 시청했던 동영상이 바로 런닝맨입니다.
2011년 6월 20일 런닝맨 촬형진들과 출연진이 방콕 수완나품국제공항 도착후 바로 촬형이 시작됬다고 해서.. 일부 회사 직원들은 입국장 게이트 입구에서 기다리도 하고 Belt 가방 찾는 곳에서도 런닝맨 출현진들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도착 후 수완나품 공항 2층 도착장에서도 촬형이 계속된듯.. 소식을 들었지만.. 저는 아쉽게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여기 한 아시아를 통해서 런닝맨을 보았습니다. 원래 런닝맨 시청자가 아닌데...

어제 런닝맨 보고.... 정말 대한민국 사람으로 태어난 것에 감사하며.. 감동받으면서.. 시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 와서 태국인 직원들에게 물어봤더니.. 방송을 봤다라고 하더라구요.. 헉!!!

 

인터넷으로.. 더빙버젼이 아직 나오지도 않았는데.. 관심이 대단합니다.

 

저의 회사내에서도..... 이 방송 하나로도 한국인의 태국방문에 많은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제 한류가 이제 영화인, 가수, 부터 코메디언까지 확대되어서...정말 기쁩니다.

어제 방송보고 소장하고 싶은 마음에 이싸이트 저싸이트 검색해서 돌아다녀봤는데..

다운로드가 쉽기가 않군요..

 

저의 실력으로는...ㅎㅎ 혹시 괜찮고 안전한 싸이트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태국에 사시는 교민분들 런닝맨 ! 저도 런닝맨이라는 프로그램을 알지만.. 이번에 처음봤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다음주 2편이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ㅎㅎ

댓글2

  • zorba lll 2011.07.08 21:44

    큐스테이에 관해 알아보다가 님 블로그까지 왔습니다.ㅎㅎ
    숙소 선택에 정말 큰 영향을 주셨습니다.ㅋㅋ
    큐스테이 말고 다른데로 가봐야 겠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여름 성수기라 바쁘시겠지만, 타지에서 힘내세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