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OX

태국 방콕에 G Welcome 한국식당 - Full House (풀하우스) 를 소개합니다.

by JONYTHAI JONY JUNG 2011. 8. 4.

安くてジョトウンガギョクそして良い場所にGay 韓国食堂がオープンしましたイケメンシェフが直接料理をしています。最近バンコクハンサムシェフが料理をするといってです

요즘 태국에 부는 한류열풍은 이제 한국 연애인들을 힘을얻어서.. 다양한 방면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연애사업을 시작으로 식품사업부터 이제는 그야말로 한류전성시대를 맞이한 것 같습니다.

예전 수쿰빛 프라자 한인타운 과 라차다소이 14 한인 골목에는 예전에는 태국거주 한인들이 많이 이용했
지만.. 사정이 달라졌습니다... 이제는 한국인보다 태국인들이 더 많이 이용하는 전성시대를 맞이했는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업소는 Full House 라는 한국 레스토랑입니다.
한국식당이라는 표현을 써도 괜찮지만.. 레스토랑이라는 말이 더욱 와 닿는것 같아서..
한국 레스토랑이라는 표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조니정이 이틀 동안 이곳을 다녀왔습니다.
태국에서 오랫동안 다양한 사업을 시작하신 한국 모델출신 이자 멋지고 잘생긴 미남 사장님이 직접
주방에서 음식을 만들면서 손님몰이를 하고 있는데...

태국에 매트로폴리탄이라고 불리우는 실롬과 사톤로드 중간에 위치한 이곳에서 저렴한 가격과 잘생긴
미남사장님의 영업 전략으로 주변에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는데.... ㅎㅎ

메뉴도 태국인 및 여행자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100밧 미만의 저렴한 한국음식을 태국인들에게 소개하고자 하는 의도가 눈에서 보입니다.

전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지나가는 사람들이 쉽게 안을 볼 수 있으며 안에서 식사하는 사람들은 식사를 하면서 일명 크루징을 즐길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제가 태국생활 10년 동안 카오산에 XX 레스토랑 및 모 한국식당을 다녀오고 경험해봤지만. 풀 하우스의 음식 가격은 정말 파격적입니다.  배낭여행객들 혹시 저렴한 한국식당 찾으시면...이곳 강추합니다!

오늘도 다녀오면서.."저 가격에 팔아서 뭐 먹고 사나?"라는 의심이 들 정도입니다.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풀 하우스 대박나시길.. 바라며.. 이왕이면 잘생긴 주방장을 모델 삼아서 시암파라곤이나 시암에 진출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ㅋㅋ

잘생긴 꽃미남 그런 주방장들이 오픈공간에서 요리하고 서 빙하고 앞치마 두른채 고객들과 예기하고
그런 모습... 시암파라곤에서 그렇다면 대박 아닐까요?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암튼 사장님 말로는 순두부찌개가 잘나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뉴개발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김밥하고 순대 분식종류도 같이 팔았으면 좋겠습니다만은...ㅎㅎㅎ ㅋㅋ 더불어 술 안주 거리랑... ㅎㅎㅎ대박 소문나면 일본에서... 대만에서 각 나라에서 Full House 방콕을 찾지 않겠습니까? ㅎㅎ

하여튼 대박 나시는 그날까지.... 화이팅.! 

아 그리고 혹시 2반 이시라면 걸어서 5분거리에 사우나 마니아 있습니다. ㅎㅎㅎ ㅋㅋ 거기서 몸 살짝
푸시고 배고프시면 풀하우스에서 식사 간단하게 하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혹시 다음번 방문때는 입구에서 점표들고 대기순서 기다려야 입장 가능한거 아닐련지??? 

너무 오바했나요??  ㅎㅎㅎ  혹시 방문계흭 있으시면 아래 사진명함 프린트 해서 택시기사에게 보여주세요!

태국여행의 모든것 ⓝJoNy thai life 2011

저의 예전 다음블로그에  159097 명이 방문했습니다. 영문버젼 관련으로 Tistory 로 계속 이어갈 예정입니다.
예전 블로그 주소: http://blog.daum.net/mrjony/?t__nil_login=myblog


전화번호: 02-234-2781 또는 02-233-9820~4  내선번호 103 입니다.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