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OX

대인기피증이 생겨나는이유중 하나는 태국이 관광대국이다보니..

by 조니정 JONY JUNG 2011. 9. 16.

2011년 9월2일 세상에서 가장사랑 하는여자 SONY 와 그의 실랑  Lee Hyeop 의 첫 태국방문이 있었다.
7월부터 여름성수기떄문에 엄청많은 지인들이 9월 추석떄까지 계속 줄지어 방문이 예정되고 방문하고 그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떄문에 회사일이 소흘에 지고 일의 능력도 저하되면서 결국 대인기피증현상까지 일어나는 현상에 회사 스트레스와 이것저것 겹쳐지는 힘든 3개월을 보냈다. 그래서 인지 7월부터 지인들이 한번다녀갈떄마다 난 스트레스해소를 위해서 무작정 나의 패밀리가 있는 대만방문을 2-3일 하고 다시 태국으로 돌아오길 세차례 7월,8월,그리고 9월9일부터 9월11일까지 대만을 무작정 방문했다.

친형제 같이 대만 타이페이를 방문할떄마다 반갑게 반겨주는 사랑스러운 Heygo 형님이 있어 난 매번 타이페이 방문이 행복하고 좋은추억만 간직하고 아쉬움없이돌아올 수 있었다. 그리고 매번 아쉬움으로 그리고 그리움으로 타이페이라는 곳을 방문하게되는것 일지도 ......

대인기피증이 생겨나는이유중 하나는 태국이 관광대국이다보니.. 엄청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회사의 주요업무 또한 사람을 상대하는 업무이다 보니... 흠..!!! 

성수기 비수기 상관없이.. 회사의 손님을 제외하곤 개인적으로 소개를 받거나 지인들과 함께 태국을 방문하는 여행오는 사람들의 뒤치닥거리.. 뭐라고 할까?  가끔 나를 위해서 방문해주는 사람들은 반가울지몰라도.. 한달에 한번꼴로 오는사람? 또는 생전모르는 사람.. 아니면 생전 연락한번 안하다 현지에서 도움받으려고 연락해서 만났는데... 돈한푼 안쓰는 사람..  현지 사는 사람들의 고통과 사정은 생각하지 않고 무작정 방문해서 도움요청하는 사람...  회사의 주요업무도 제처두고 현지 안내를 무료봉사 하듯 해주면.. 그것에 감사하는 사람이 많지만.. 어떤 사람은 당연히 내가 해야하는 것처럼 여기는 사람도 있곤 하다..

이것저것 그러다 9번 잘해주고 한번 실수 하면 그 모든것이 10번 실수로 돌아가서  잘해줘놓고서도 뒤에가서 내 욕하는 사람들....  흠흠... 그래서 대인기피증 현상에 스트레스에.. 디프레스에.. 엄청 고생했다.

ㅋㅋ 2011년 9월 추석연휴를 마지막으로 이제 물갈이 작업을 시작했다.  평소에도 끊고 맺음을 분명하게 하지못했던 우리 JJ 는 많은 지인들의 욕을 얻어먹으면서 까지... 그러했는데..이제 30대 중반으로 그리고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