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콕 수완나품국제공항 2층도착에서 입국장까지..

by 조니타이 2012. 5. 24.

 

itistory-photo-1

 

 

안녕하세요! 조니정입니다.

수완나품 국제공항 2층 입국장에서 이민국(이미그레이션) 까지 찾아가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도착하시는 무리들을 따라가도 되겠지만 간혹 이민국(이미그레이션) 입국수속장을 몰라서 안내카운터 또는 환승구역까지 오시는분들이 계시더군요. 

 

비행기에서 내리시면서 본인이 도착한 게이트 입구가 E,F,G 중에 한 곳이라면 사진에서 보이시는 곳이 보일것입니다.

사진에서 보이시는곳이 사거리 입니다. 사거리 중간에 안내데스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좌측에 주류와 화장품류를 함께 판매하는 킹파워 면세점이 있습니다.

 

면세점 입구 정면을 기준으로 환승터미널 방향으로 가시면 우측에는 D게이트 입국장이 보입니다.

 

D8,D7,D6,D5 이런식으로 도착 입국장 게이트가 보입니다. 

 

그렇게 걸어 가시다 보면 정면에 삼성광고판이 보일것입니다.

 

그럼 바로옆에 입국수속장(이미그레이션)이 있습니다.  옆에 환영합니다. 라고 한글로도 쓰여있습니다.

 

입국수속장 우측에는 화장품을 판매하는 킹파워면세점이 좌측에는 간단한 전자제품을 판매하는 킹파워 면세점이 보일것입니다.

 

그 중간이 입국수속장이며 입국을 마치시면 가방찾는곳이 나오죠!

너무 어렵게 설명한건 아닌지요?  도착하시면 당황하지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입국장까지 가세요! 

 

도착해서 모르시는건 안내데스트를 통해서도 가능하며 한국어 가능 직원을 연결해 달라고 하세요!   

입국수속장 까지 가는거 절대 어렵지 않아요! (개콘버젼) ㅎㅎ

 

그리고 환승해서 국내선, 푸켓,치앙마이 등등 지방으로 가시는분들은 만약 탑승권을 소지하셨다면 입국수속장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곳에서 더 약 300-400미터 정도 더 내려가시면 국내선 터미널이 나옵니다.

 

지방으로 가시는 항공기 탑승권을 소지하지 않으신분들은 처음에 말씀드린 입국수속장에서 입국수속을 마치신 이후에 4층 출국장으로 이동후 예약하신 항공사 카운터로 가셔서 다시 발권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 타고 가시는 항공기가 타이항공편이시라면 국내선 터미널 입국수속장 전에 타이항공 전용카운터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발권을 받으시고 국내선 터미널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사진은 2층도착장 모습입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