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태국 송크란 물 축제 제대로 즐기기 2탄

by 조니타이 2013. 2. 27.
어메이징 타일랜드' 송크란' 물 축제 이렇게 즐기자!


(위 동영상은 북부 치앙라이 송크란 동영상 입니다. )


(조니는 매년 송크란 물 축제를 위해서 이렇게 준비물을 준비 합니다.)

핸드폰,카메라 방수팩 그리고 물안경과 물기를 닦을 수건과 이 모든것을 제 2차적으로 방수해줄 방수백까지..


그리고 요즘 기술이 많이 발달해서 수중3-5미터 물 속에서도 스마트폰을 가지고 들어가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방수 이어폰팩 이 나와 있습니다. 참 유용하게 쓰이죠!    

여기서 잠깐! 아쿠아슈즈(신발) 도 괜찮습니다.
미끄러운 슬리퍼는 주위가 요망 됩니다.

그리고 제일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마트폰용 비닐랩 서비스를 하는곳이 많이 늘었습니다. 

그리고 방수팩을 사용하실떄는 안에 있는 내용물을 자주 꺼냈다 뻇다하시면 습기가 차서 기계고장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위하시고 습기가 차지 않도록 주위하십시오.! 

그리고 사람들이 붐비는 아래 사진 참고.! 에 방문 하실때는 귀중품을 잘 챙기십시오.! 날치기들 의 최대 성수기 입니다.(특히 실롬, 카오산 지역)

세계적인 물 축제 태국 '송크란' 이 올해도 어김 없이 다가 옵니다. 앞으로 한 달 남짓.

신년 카운트 다운을 엇그저께 한것 같은데 벌써 구정을 세고 태국 신년' 송크란' 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방콕 실롬 지역의 저녁 모습입니다. 낮부터 새벽까지 사진속 모습 그대로 입니다.) 


그리고 


태국에 거주 하시면 신년 행사를 일 년에 세 번 정도 치르게 됩니다. ㅠㅠ 


( 치앙라이 송크란 축제기간중에 하나인 야외 거품(폼) 파뤼 현장 입니다.)


조금은 힘들 수 도 있지만 이런 다양한 신년 행사들이 무더운 동남 아시아 태국에서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되는것이 분명 합니다. 

조니는 매년 송크란 축제(명절) 기간때 어김없이 제프리의 고향집인 ' 치앙라이와 람빵을 방문합니다. 




태국의 신년이자 최대 명절인 송크란을 태국 가족들과 함께 보내야 하는 의무감이 있어서 입니다. ㅎㅎ

대신 하루 이 틀 정도는 다른 도시에서 볼 수 없는 색 다른 방콕의 송크란 축제와 파티를 즐기기도 합니다.



(SK파티 및 지서킷, 풀 파티 등등 다양한 파뤼가 각 지역에서 환상적으로 열립니다.)

태국의 송크란 물 축제는 지역별로 다양한 색깔을 가졌습니다.

방콕 그리고 원조 송크란 축제의 출발이 였던 북부 지방 치앙마이, 치앙라이 그리고 라오스, 등등에서의 물 축제(송크란)는 전세계 수 많은 관광객들을 불러 모읍니다.!



관광대국 태국에서 관광객 출,입국자 숫자가 가장 많은 달 역시 송크란 축제 전후로서 00 명의 해외 관광객들이 송크란을 즐기기 위해서 태국으로 대거 몰려 옵니다.



(1회용 스마트폰 방수 랩 출시 )




이 글은 현재 작성 중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