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LGBTQ

2013' JJT가 선정한' 방콕 최고의 이반업소 1~3 정보- 현재 작성 중에 있습니다.

by 조니타이 2013. 8. 26.

 2013' JJT 가 선정한 

BEST PLACE FOR GAY LIFE IN BANGKOK


(2013' 방콕 최고의 이반업소 ) 



(해양 스포츠의 천국 파타야에서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조니타이 AV 입니다.) 



이 정보는 한국에 절친인 (G2) 에 '순둥이의 요청과 인터넷 유토피아 닷컴 및 욉정보를 토대로 합니다.

 

각 나라 도시마다 그 곳을 대표하는 커뮤니티 클럽들이 있습니다. 


2013년 대한민국 서울을 대표하는 이태원에 펄스 (Pulse) ,그리고 요즘 종로에 뜨고 있는 지투 (G2,) 대만에 점프 (JUMP)  홍콩에 프로파겐다 (PROPAGENDA) 처럼 말이죠.  


방콕을 대표하는 이반 업소로 명실 상부하게 오랜 역사와 세계적인 클럽으로 거듭난 디제이 스테이션 (DJ STATION) , 바비론사우나 (BABYLONE) 등등... 다른나라에서는 경험하지 못하는 다양한 이반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 여행시 필수 코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세계 각지역에서 몰려든 다양한 이반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방콕은 2012년 UN 세계관광기구 조사에서 프랑스 파리를 제치고 전 세계에서 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도시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사진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방콕에 ' 바비론 사우나의 야외 수영장 모습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면서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하는 태국 그리고 방콕은' 전세계 어느나라를 여행 하더라도 태국만에 독툭하고 다양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말이 잠깐 다른 곳 으로 흘렀습니다. 오늘은 시간상 세부적으로 안내하기는 부담스럽구요. 


간단하게' JJT 가 선정하고 G2' 순둥이가 알려준 이반대표 업소를 토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분야별로 1-3위 까지만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 디스코 (DISCO) 클럽분야- 



  • DJ Station 

  • 1. 디제이스테이션 (DJ STATION)   이용고객서양인 30% 동양인 70%


    Address: ถนน สีลม Silom, Bang Rak, Bangkok 10500

    씰롬 쏘이2 / 전화번호 02-266-4029 


    *  매일저녁 23:30분  카바레쇼를 시작으로 새벽 2시30분까지 영업을 합니다.


    2. 지오디 (G O D )  주 이용고객서양인 30% 동양인 70% 


    이 곳은 애프터 클럽 (After Club) 으로' DJ 스테이션이 영업을 마무리 할떄 쯤인 새벽 1시30분 이후부터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하여 평일 새벽4시 주말 아침 6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디제이 스테이션 (DJ STATION) 및 지오디 위치는 위에 구굴맵(지도)를 참고하십시오. 

    또는 택시로 이동시 : 씰롬 쏘이 쏭' (쌀라~뎅) 이라고 말씀 하시면 됩니다. 택시에서 내리시면 ' 고가위로 지상철 BTS가 다니며 역 이름은 쌀라~뎅역 이며 양측 방향에 버거킹과 패밀리 마트가 마주보고 있습니다.   


    * 여기서 잠깐 :  방콕에는 씰롬과 ' SILOM 과  앁롬' CHITLOM 지역이 있으니.. 씰롬이라고 말씀하시고 쌀라뎅 이라고 덫 붙여서 말씀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지오디 (G O D ) 는 씰롬 쏘이 쏭 탑 능 (SILOM SOI 2/1 ) 누디 'NOODI '라는 태국식 면 전문점 과 창' CHANG 마사지 사이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디제이 스테이션에서 버거킹 방향으로 약 100미터 정도 걸어나오다 보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지스타 (G-Star Pavilion)   이용고객서양인 05% 동양인 95%


    현재 태국내에서 공존하는 이반 디스코 클럽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큰 클럽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외국인보다는 현지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클럽으로서 음~ 우리나라로 따지면 옛날 지퍼, 바나나 정도에 해당하는 로컬 클럽이라고 보면 되겠군요. 


    한국 K-pop 음악과 각종 쇼들이 볼걸이 이며 ' 찾아 가시는길은 택시가 유일합니다.


    (택시를 타시고 ' 빠이 씨옉 맹짜이~ 지스타 크랍') 이라고 말씀하시면 될듯 하구요. 


    아래 빙고 주소 참고 하시고요.  참고로 ' 씨옉은' 한국어로 사 거리 이며 맹짜이는 지역이름입니다. 



    맹짜이 사 거리에 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스타 맞은편에 럼 쩌런 이라는 씨푸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찾는거 그리 어렵지 않아요!) 



    * 사우나 & 마사지 분야 -


    * 클럽 이용시 주위사항:  디제이스테이션 (DJ STATION) 또는 지오디  (G O D) 클럽 이용시 낯선 사람이 건내주는 음료나 주류는 가능한 삼가하시는것이 좋으며 특히 지오디 클럽 이용시에는 소매치기를 조심하십시오.  ( 저를 비롯하여 많은분 들이 당했습니다.) 

     

     

    1. 바비론 사우나 (BABYLONE )  이용고객: 서양인 80% 동양인 20%

    주소 : SOi Nantha ( Sathorn Soi 1) 전화번호: 02-213-2108  

    부대시설: 호텔, 사우나, 스팀, 한증막. 자쿠지, 야외 가든 수영장 &  헬스장, 재즈까페, 레스토랑,  다크룸 & 디스코, 인터넷카페, 마사지 등등.

    찾아가는 방법:  지하철 룸피니역 하차 한참을 걸어들어가셔야 합니다. 가능한 택시로 이동 하시는것이 편리하며 왠만한 택시기사들이 알고있슴 ‘ (빠이 싸톤 쏘이   바비론 크랍 )


     

    * 매월 정기적으로 거품파티및 다양한 파티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사우나 마니아 (SAUNA MANIA)    이용고객: 동양인 90%

    주소: 35/2 Soi Pipat 2 ( 실롬지역) 전화번호: 081-817-4073

    부대시설: 헬스, 비어바, 다크룸, 야외가든, 스팀사우나, 한증막 등등.

    찾아가는 방법: 실롬지역에서 BNH 병원을 (롱파야 BNH) 또는 총논시 지상철역을 찾는다.

    실롬 소이4 맞은편 골목으로 300미터를 걸어들어가면 BNH 병원이 보인다. 사톤 메인 도로에 가기전 골목안으로 진입 200미터 정도 걸어들어가서 왼쪽. 또는 총논시 방향에서 BNH병원이 보이는 쪽으로 내려와도 쉽게 찾을 있다.

     

    * 매일 주말저녁 언더웨어 파티가 개최됩니다.

     

    3. 샤크란 사우나 (CHAKRAN)  이용고객: 동양인 90%

    주소: 32 Soi Ari 4, Phaholyothin Soi 7  전화번호: 02-279-1359 / 02-278-5310

    부대시설: 야외수영장, 자쿠지, 스팀, 한증막, 다크룸, 야외 테라스, 레스토랑, 마사지 등등

    찾아가는 방법: BTS 지상철 아리  ARI 역에서 하차후 ARI SOI 4 찾아간다. (쏘이 아리 )

     

    * 모던 동양스타일의 안락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1 수영장 자쿠지또는 윗층 다크룸에서 언더웨어 파티가 자주 개최됩니다.   

     


    - 이 글은 현재 작성중에 있으며 찾고자 하는 정보가 없거나 원하시는 정보가 있으시면 답글 또는 연락주시면 

    최 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조니정 왈~ㅡ



    아래    버튼 눌러주시는것 잊지마세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