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239

태국 여행와서 팁' 생각해보셨나요? [문화의 차이] - 오늘은 한국과 태국의 팁(TIP) 문화에 대해서 궁굼증이 생겼습니다. 얼마전 태국에 여행온 한국인이 투숙하던 호텔에서 생긴 사건입니다. 매일 밤 방에서 무엇을 했는지? 방을 개판으로 만들어 놓고선 여행와선 외출시 호텔 방에 1달러는 놓키는 커녕 방 꺠끗히 치워달라면서 하우스 킵핑에게 이래라 저래라 시키시는 분들 중에 한 분인듯 합니다. 그런데 이런분들 중에서 사건이 터졌습니다. TV위에 올려놓은 동전 20밧이 사라졌다면서 하우스 킵핑과 호텔측에 항의 하고 따지고 결국 경찰소에 신고까지 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20밧 (한와 약 500원) ... 이 황다한 사건은 ' 문화의 차이에서 발생한것이 였습니다. ' 니가 왜 내 돈에 손을 대' 그리고 태국같이 관광국에 그것도 호텔방에서 올려놓.. 2014. 2. 13.
혁신 기술' 스마트폰 전용 카메라 렌즈- 카메라의 진화 어디까지 갈것인가? [조니 타이] - 카메라의 진화(?) 어디까지 갈것인가? 조니정은 궁굼해졌습니다. 예전 미국 국무부에서 발표한 ' 세계 초소형 벌레크기에 하늘을 나는 카메라가 완전 대박이였는데... 아직까지 상용화에는 ?? 그리고 직접 일반인들이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의 진화는 급 속도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2014년 1월 7일오늘... 카메라 렌즈와 이미지 센서, 프로세서만으로 구성된 이 놈은 바디 (BODY) 없이' 2013년 세계 카메라 혁신을 불러온 괴상한 제품중에 하나라고들 많은 사람들은 예기하고 있습니다. 괴상한 이 최첨단 기술이 점목된 카메라 렌즈 혁신을 불러온 소니 OX 시리즈를 소개 합니다. 뒤 늦은감이 있지만 오늘 회사에 출근 하자마자 이놈이 눈에 크게 띄었습니다. 솔.. 2014. 2. 6.
한국어 교육중에.! แลกเปลี่ยน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ลกเปลี่ยนความคิดเห็น- 한국어 교육 중에...! 과연 제가 무엇을 예기 하고 있는 것 일까요? ㅎㅎㅎ 20밧? 2014. 2. 6.
녹 에어 항공' 2014' 섹시 남성모델 달력 단독 입수 [조니정의 독점공개] - 태국에 저가항공' 녹 에어 (Nok Air) 2014년 달력 컨셉을 입수 했습니다. 아직까지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12명의 남자 섹시 모델들의 컨셉으로 내세운것이 화제로 떠오르듯 싶습니다. 매번 섹시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여성모델들 일명' 플레이 보이 (Play Boy) 컨셉만 고집했던 녹에어 측에서 획기적인 아이디어 발상을 한듯 싶습니다. 벌써부터 저에 SNS에서는 많은 지인들이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많은 태국 여성들과 컨셉이 약간 게이틱 해서 이반들이 좋아 할 듯합니다. 벌써부터 저에게 어떻게 어디서 구매를 하냐? 갖고 싶다. 구매하고 싶다며 문의가 세도 하고 있습니다. 우선 어젯밤 우리 제프리가 녹 에어 상부 관계자측과 미팅후 받은건데.. ㅋㅋ 아래 좋아요' 버튼 .. 2014. 2. 4.
방송사고' 아우 깜짞이야.. 방송보다 나도 깜짝 놀랬습니다. 아우 ~ 깜짝이야!! 저도 깜짝 놀랬습니다. 공영방송 KBS 에서 이런 방송사고를 내다니... ㅋㅋ 퇴근 후 평소처럼 뉴스를 시청하던 중에... ' 아우 깜짝이야..!! 다행이 우리 제프리가 일찍 잠에 들어서 망정이지...ㅠㅠ 함께 뉴스 시청하다가 이런영상이 나왔으면 ~헐??? 왠? 강이지 쪾~!!! 원본 뉴스 출처 : = > https://www.youtube.com/watch?v=D-J0Sp_8qf8&feature=sharecontrol 2014. 2. 4.
요즘 그에게 너무 쉽게 화를 내곤 하는데.. ㅠㅠ Be that as it may, I am sorry for him...! So sorry Yobo!! :( 요즘 신경이 날카로워 졌나? 특히 그에게 너무 쉽게 화를 잘내고 그러고 항상 늦은 후회를 반복 한다. 오늘 퇴근 후 나의 실수' 근무중에 그에게 라인 메시지가 왔다. 한국인은 설날에 떡국을 먹냐고? 그래서 시큰둥하게 대답했다. 생일날? 아마도?? (원래는 자세히 대답해 주려고 했는데 힘들게 땀흘리며 요리하는 모습과 어질러져 있는 주방의 모습이 싫었던 터라~!! ) 그리고 늦은밤 퇴근 후 집에 왔다. 주방에서 정성스레 떡국을 만들고 있었다. 그리고 집에 들어서는 순간 거실 테이블 한쪽에는 평소 안보이던 우리 엄마의 영정 사진을 사진관에서 크게 확대하여 만들어 놓았던 것이다. 사진을 보는 순간~ 울컥.. 2014. 1.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