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OX293

시크릿키 달팽이 크림 폭탄세일- 그리고 SK2 시크릿키 달팽이크림- 얼마전까지 욉싸이트에서 4,7000원에 판매하던 Snail + EGF Repairing cream 을 18,900원까지 폭탄세일 을 해서 판매하더군요. 완전폭탄세일에 놀랬습니다. 현재 태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시크릿키가 SK2 의 복사판이라는 불명예를 앉고도 있지만 저렴한 가격과 품질떄문에 태국인들이 관심을 많이 갖는품목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시크릿키에 대한 정보를 얻던중 SK2 브랜드의 뜻이 Secret Key 라는 것도 새롭게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에센스나 일부 상품들의 디자인이 SK2와 흡사하다는 느낌을 받기도 했다는...ㅎㅎ 하여튼 한국화장품의 한류가 식을줄 모르는 상황에서 한국화장품을 저렴하게 수입해서 판매하고 싶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2012. 6. 9.
중국산 개고기라면의 진실 개고기 라면- 오늘 제프리가 메신저로 보내온 개고기라면 사진이다. 한글도 제대로 읽지못하는 외국인 제프리가 회사동료들과 주고받은 사진이란다. 한국어와 중국어로 표시된 이 사진을 태국인들 끼리 주고받은 내용은 한국사람들이 개고기 인스턴트 라면을 먹느냐는 주제였다. 헉!! 그래서 바로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지인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한국내에서 이런 파렴치한 개고기라면이 유통되냐고 질문을 했더니.. 모두가 황당하다는 반응이다. 알고 봤더니.. 이 문제의 개고기 라면은 중국내에 연변과 광둥성과 조선족들이 거주하는 지역과 북한으로 유통되는 라면 이라는 것이였다. 일부 네티즌은 한국산 쇠고기, 소고기 라면을 짝퉁으로 만든 개고기 라면 이라는것이다. 소문에 진상과 달리 이건 짝퉁라면이 아닌 중국내에서 중국인들이 만든 .. 2012. 5. 22.
ใครรู้ช่วยบอกด้วยครับว่า เลดี้กาก้า มาถึงเมืองไทยเมื่อไรครับ - Anyone know when is the Lady gaga arrive at Bangkok airport & what's time? ใครรู้ช่วยบอกด้วยครับว่า เลดี้กาก้า มาถึงเมืองไทยเมื่อไรครับ - Anyone know when is the Lady gaga arrive at Bangkok airport & what's time?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2. 5. 20.
2012년 4월27일 KBS 뉴스 보도 입니다. 뉴스보도의 주 내용은 광우병인데. 광우병 이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012년 4월27일 KBS 뉴스 보도 입니다. 뉴스보도의 주 내용은 광우병인데. 광우병 이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수입중단 안하나, 못하나? 국민의 건강보다 더 귀한것은 없습니다. 정부가 책임지고 확실히 지키겠습니다. 라고 말했죠! ------------ 미국에서 광우병이 발견되면 ------ 1.즉각 수입을 중단하겠습니다. 2. 이미 수입된 쇠고기를 전수 조사하겠습니다. 3. 검역단을 파견하여 현지 실사에 참여하겠습니다. 4. 학교및 군대 급식을 중지하겠습니다. 농림수산 식품부. 보건복지부 정운천/ 당시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왈:: 광우병이 발생한다면 미국산 쇠고기 수입을 즉각 증단하겠습니다. 2012. 4. 28.
유튜브에 올라온 문제의 동영상 - [돌발영상] 레이디가가 동성애 법 통과 전략 2012. 4. 22.
SBS 강심장 - 신동협 그리고 태국파타야 경찰에 걸린사연! ㅋㅋㅋ 강심장 ~ 대박입니다. ㅋㅋㅋㅋ SBS 강심장 입니다. ~ 태국에서도 풍기문란? 와~우! 이유는? 상의 탈의로 파타야를 활보한 연애인입니다. ㅋㅋㅋ 2012. 4. 19.
SBS 스타킹- 장풍쏘는 사나이- 그리고 ........ 초~ 대박입니다. !!! 우아~ 지금 태국시간 3시27분 난 오늘밤 회사퇴근후 해외전용 AllSharez 에서 TV 동물농장 다운로드를 하지 못하고... 결국 한아시아에서 http://www.hanasia.com 에서 놀라운대회 스타킹을 시청했는데...!!! 우아~ 정말 대박입니다.. 시청하는 동안 정말 숨죽이면서 받습니다. 그리고 배경음악과 ... 흠!! 뭐라고 표현을 해야할까? 지금 제 블로그에 유트부 영상만 올려놓지만 풀 동영상 보신분들은 아실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런데... 이거..!!! 완전 대박 아닌가요?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현장에 나와 있는 전문가들도 이문제를 풀어나가야 할것 같다고 하던데..! 대박!~ !!! 2012. 4. 11.
송크란축제가 곧 다가옵니다. 간단하게 몇자 적어봤습니다. 이제 곧 2012년 태국의 신년이자 세계적인 물축제 " 송크란 축제 2012" 이 다가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관광객들이 태국을 찾을것이라고 하며 송크란 축제기간중에 관광수입이 수 조억바트에 달할것이라는 전망까지 나왔습니다. 대~박!!! 얼마전 태국국적의 PC에어 에서는 정말 파격적인 가격 9,900원의 할인왕복항공권 이벤트를 내놓았습니다. 약 220석이 넘는 항공권 좌석을 송크란기간중에 판매할것이라고 하더군요. 더군다나 PC에어 항공사승무원중 트랜스 잰더 승무원이 함께 탑승해서 기내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우~아! 벌써 비행중이라는 예기가.~ 벌써 부터 인천 방콕 구간의 항공사 경쟁이 시작된듯 합니다. 하루 빨리 항공권경쟁에서 저렴한 할인항공권들이 많이 출시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예전 월드컵.. 2012. 4. 10.
너무나 상큼한 헬로우 킷티 초밥!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꾼다.. 이거 진짜 상큼하고 기발한 아이디어 같은데.... 과연??? 음? 너무나 상큼한 헬로우 킷티 초밥! hello kitty sushi 이거 대박칠 수 있을까요? 너무 이뻐서 어떻게 먹을까? 2012. 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