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 방송촬영 업무

tvN 고고고, 백삼촌의 "먹고 자고 먹고, 태국 촬영 스타트,

by 조니타이 2016. 9. 6.

白老師放煮假古達篇亞太區預告公開

온유 백삼촌 요리 맛본 소감 어때? 


조니타이가 함께하는 tvN과 tvN Asia의 공동 제작, 새 예능 프로그램 백 삼촌(백종원)의, "먹고 자고 먹고" 태국촬영이 시작되었다. 

-------------------------------------------------------------------------------------------▶

[#조니타이] -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한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새 예능 프로그램 tvN 백삼촌 (백종원)의 글로벌 쿡토피아 '먹고 자고 먹고' 말레이시아 쿠닷 편 에피소드를 첫 시작으로 천혜의 자연을 품은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태국촬영이 드디어 시작되었다. 

쿠닷편에는 한류스타 샤이니의 온유와 다이아의 정채연, 태국편은 가수 위너 이승훈과 배우 공승연이 2차 여행에 백삼촌과 함께했다.


한편, 샤이니의 온유와 다이아의 정채연이 동행한 쿠닷 편은 오는 9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15분에 방송되며 태국 편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먹고 자고 먹고 '고고고'는 태국 홍콩, 싱가폴, 대만,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9개국과 호주에서 동시방송 예정이며, 이미 중화권에서는 "고고 미스터 백 (白老師放煮假古達篇亞太區預告公開)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태국 투어 ⓝ 방송 코디네이터 팀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 아래 [공감/좋아요] 눌러 주시면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커쿤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