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항-Airport /공항-Airport

태국- 공항면세점에 없는 상품과 브랜드가 ?

by 조니타이 2012. 12. 28.

(방콕 수완나품 공항 면세구역내 모습입니다.)

태국여행 그리고 마지막날 공항 면세쇼핑 많이 중요 하신가요?

오늘은 제가 공항에 근무하면서 많은 한국관광객들이 찾는 상품, 브랜드중에 2012년12월 현재 미 입점 브랜드, 상품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콕 공항 면세점에는 당연히 있을것이라고 생각하고 시내쇼핑에서 구입하지 않고 면세구역에오셨다가 ~헐!! 이러시는분들 많이 봤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1. 나라야 - 없습니다. 당연히 태국브랜드 이기때문에 있을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 실텐데요. 미 입점 입니다.

2. 루이비통- 없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루이비통의 회사 이미지상 공항면세점에는 개점을 하지 않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이미지 탈퇴에서 벗어나 세계최초로 한국 인천공항에 2011년에 오픈했습니다. 현재 면세점 입점은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구역에만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3. 말보로- 말보로 담배 없습니다. 2007년까지 판매를 했던것으로 기억납니다. 그런데 어느순간 무슨 이유에서인지 말보로 담배를 판매하지 않더군요.

4. 한국면세기업- 태국 수완나품공항 면세구역 오셔서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찾는 분들 많으 시더군요. 나라사랑 자국기업사랑 너무나 이해합니다. 2012년 상반기쯤에 돈무항 공항 면세기업 입찰에서 태국공항공사는 자국기업 킹파워에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결국 아직까지 면세기업은 킹파워 면세점이 유일하며 공항내 '샤넬, 에르메스, 짐톰슨, 디올 매장을 제외하곤 몽땅 킹파워 면세점 입니다.

여기 까지가 제일 많이 묻고 찾는 브랜드, 상품이였습니다. 여행준비 전에 알고 가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듯~^^

그외 궁굼하신점이 있으시면 댓글달아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