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태국, 아시아 최고의 섬 여행지로 선정

by 조니타이 2013. 4. 26.


(조니정이 촬형한 (Kho Lipe) 리페 섬의 모습)



태국은 언제나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목적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를 증명하듯 태국은 트립 어드바이저(TRIP ADVISER)의 2013년 “트레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TRAVELER’S CHOICE AWARDS)”에서 많은 지지를 얻으며 아시아 섬 부분 중 1위를 비롯하여 10위 안에 모두 4개의 섬이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트레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섬 여행지 Top 10 – 아시아” 부문에서 태국은 40%의 압도적인 점수를 받으며 수랏타니 지방의 꼬 따오(Koh Tao) 섬이 1위에 올랐다. 

트립 어드바이저는 사이트에서 꼬 따오에 대해 “가파른 지형 안쪽에 자리 잡은 하얀 모래 사장 – 일부 해변들은 사륜구동 차량으로만 접근할 수 있으며 일년 중 300일 이상이 맑다”고 설명하고 있다.

또한 끄라비(Krabi)의 꼬 란따(Koh Lanta) 섬이 3위, 모든 이들에게 사랑 받는 세계적인 휴양지 푸켓(Phuket)은 6위, 타이만에 위치한 꼬 사무이(Koh Samui)는 7위를 차지하였다.

꼬 란따는 아름다운 남부의 섬으로 이국적인 해양 생물과 웅장한 산호초로 환상적인 스쿠버 다이빙 장소와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하다. 

푸껫은 푸른 석호, 핑크빛 석양과 오렌지색 승복을 입은 수도승 등 무지개처럼 다양함을 보여주는 화려한 휴가지이다. 꼬 사무이는 태국 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어느 곳도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것이다.

트립 어드바이저의 “트레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12개월 이상 가장 인기 있었던 호텔, 레스토랑, 명소들에 대한 리뷰를 기본으로 하여 선정된다. 

전세계 100개 이상의 섬이 어워드 후보로 고려되었으며 꼬 따오는 “Top 10 Islands In the World” 리스트에 오른 유일한 아시아 섬이다.

조니정왈: 나는 개인적으로 방문했던 섬중에 '꺼 랑유완 과 말레이시아 랑카위섬이 내려다 보이는 안다만의 최고의 자연 관경을 자랑하는 꺼 립페(Kho Lipe) 를 정말 잊을 수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