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맛있는 여행

태국 방콕에 하찌방 (8) 라멘(Hachiban Ramen) 을 소개합니다.

by 조니타이 2013. 7. 4.
태국 여행가서 무엇을 먹을까?  향신료는 입맛에 안맞는데? 음식이 과연 나 한테 맞을까? 

이것저것 걱정되시죠?

오늘은 제가 평상 시 한 끼 점심식사로 자주 즐겨먹는 방콕에 하찌방 (8) 라멘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하찌방(8) 라멘은 방콕뿐만이 아니라 요즘 파타야, 후하인, 치앙마이 등등 태국내 유명한 쇼핑

몰을 비롯하여 전국 체인망을 늘려가고 있으며 


방콕내에서만 수십게에 이르는 최대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대중적인 일본식 라멘 전문점입니다. 


( Japanese Traditional soup noodle & Dipping cold noodle with zaru sauce.!)  

위 사진은 제가 오늘 센트럴 라마9 식당가에 위치한 하찌방(8) 라멘에서 한 끼(?) 식사로 시켜먹은 일본 

전통식 라멘과 자루소바 와 닭튀김입니다. 

제가 하찌방 라멘 방문시 가장 자주 시켜 먹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별도로 음료수가 포함된 세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 하십시오.)

 
하찌방(8) 라멘의 성공 비결은' 쫄깃한 면발과 가격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듯 합니다. 


대중화된 음식 가격이 보통 69밧 ~100밧 (약 2,000원-3,500원) 사이로 저렴하고, 맛 좋은 생생한 면발과 

얼큰한 국물 맛이 하찌방 라멘의 성공 비결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국식당에서 판매하는 한국식 라면가격이 150밧 사이 인것을 가만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다코야끼 입니다.) 

다코야끼에 필수로 들어가는 문어가 입안에서 오돌 오돌 씹힙니다. 



테이블에는 메뉴와 음식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간장,후추, 매운소스가 비치되어 있으며


메뉴꽃이에는 고객 서비스 설문지가 항시 비치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간장소스, 매운소스와 함께 고추까루, 설탕, 페퍼가 통이 비치되어 있으며 

추가로 조니정이 제안 해드릴 수 있는 메뉴중에는 '자항' 이라는 고소한 계란 볶음밥이 있습니다.


약간 우리나라 중국집에 볶음밥과 비슷한 맛입니다. 

테이블에 비치된 간장소스로 간을 맞춰 드시면 맛이 한결 더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제가 평상시 즐겨찾는 하찌방(8) 라멘은 센트럴 팔람9 과 에스빠나 라차다 지점 입니다.

 

방콕과 지방에 왠만한 쇼핑센터 식당가에는 입점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입맛이 까다롭거나 여행경비중 음식값을 아껴야 하는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아름다운 태국여행의 길잡이 타이조니(J) 2013 에서 조니정이 알려드렸습니다. 


아래  좋아요 버튼 꾹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 코쿤 크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