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LGBTQ

[19금] -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대표 이반업소 ‘아폴로 (Apollo) 바, 클럽

by 조니타이 2015. 5. 31.

이번에는 태국이 아닌 인도네시아 승리에 도시 자카르타를 티스토리에 담았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대표하는 이반업소 ‘아폴로 (Apollo)에 다녀오다. 


[#조니타이] ​인도네시아는 세계 최대의 이슬람 국가로 정치와 문화에 엄청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인구의 약 88%(약 1억 7천 6백만명)이 믿고 있는 이슬람은 무함마드를 예언자로 하는 단일신 종교로 '이슬람'은 복종,순종이라는 뜻을 가진다.

(아폴로 클럽의 어고고 댄서와 드퀸쇼 영상)  




이슬람 국가에 대한 강한 이미지 떄문에 이반업소가 없을 것이라는 편견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인도네시아는 진보하는 이슬람국가로 평을 받는다. 수도 자카르타와 인도네시아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발리, 그리고 수라바야 섬에 이반업소가 많이 있다.

그중에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이반업소가 수도 자카르타에 있는 아폴로 (Apollo) 클럽이다.


아폴로는 아폴로 바 (Apollo Bar)와 아폴로 클럽 (Apollo Club)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곳은 ‘The Bellagio Boutique Mall’ 쇼핑센터 안쪽에 위치하고있다.

어느 누가 이런 쇼핑몰안에 자카르타를 대표하는 이반 업소가 있다고나 상상을 할까? 아폴로 바의 오픈 시간은 저녁 7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토요일은 이벤트가 준비된다. 

▶ (웹사이트 참고.)

바에서는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인도네시아 음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바로 옆에 위치한 아폴로 클럽은 다른 여느 도시에서 느낄 수 있는 이반업소 만의 독특하고 친근한 느낌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이반들이 선호하는 음악과 쇼, 그리고 미라볼과 네온사이 그리고 크루징......


또한, 섹시 어고고댄서들의 쇼와 다양한 주재의 드렉퀸쇼를 즐길 수 있다.

한국 이태원에 트랜스바와 방콕 디제이스테이션이 생각난다. 사진은 지난주 아폴로 클럽에서 촬영한 사진이다. 


 아폴로 (APOLLO BAR & CLUB) 클럽 찾아가는 방법 ▼


website: www.apolloclub-jakarta.com
Email: info@apolloclub-jakarta.com
Twitter: @apollobellagio


주소 : Bellagio Boutique Mall UG Level 07 & 09 Jalan Mega Kuningan Barat VII, Jakarta 12950

전화번호: 021-9127-5566 atau 0838-9355-0828
이메일1: info@apolloclub-jakarta.com



조니정의 자카르타 여행후기 

▶ http://jonyjung.tistory.com/1510


 페이스북 페이지 


▼ 아래 [좋아요 | 공감] 버튼 눌러 주시는거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

<태국 투어 ⓝ 방송 코디네이터 팀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