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PSY 태국방콕 - 정말 당신은 나의 우상입니다.

by 조니타이 2012. 11. 27.




당신은 나의 우상~


1977년 12월 31일에 태어나신 박재상(朴載相) 형님과 1978년 08월01에 태어난 조니랑은 몇개월 차이?



그래도 먼저 태어나신 PSY 형님을 존경합니다. 과거 비슷한 시기에 싸이형님은 미국으로 가시고 저는 네델란드 암스테르담으로 갔나봅니다. 


그리고 지금 ? 당신은 국제스타가 되었구요. 저는 ~흠냐~ ㅎㅎㅎ 


암튼 그래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이 있어서 위로가 되는부분이 너무나 많습니다.


내일 방콕에 도착하신다고 하시던데.. 도착하시는 항공편명이라도 알았다면 마중이라도 가고싶은데.

워낙 동해번쩍 서해번쩍 하시는지라...~ ㅠㅠ 


언젠가는 꼭 만나서 사진한장 같이 찎고싶어요.! 그날이 아마 저에게 있어서 역사적인 날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태국에 살면서 정말 수 없이 많은 한류스타들 및 세계적인 스타들을 접하지만...  싸이는 정말 저에 영웅이며 존재입니다.


회사에서도 그리고 삶에서도 PSY 형님의 예기가 저에게 활력소가 되며 머나먼 이국땅 태국에서 든든하게 살수 있는 큰 힘, 에너지가 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28일 방콕 무엉통타니 SCG스타디움 공연 대박나시길...아니 벌써 대박났습니다.! ㅎㅎ 


언젠가는 PSY  형님을 꼭 뵙기를 희망하며... 


끄적 끄적 한두자 적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빠는 태국스타~일~!! ㅎㅎㅎ 


 
















로이끄라통 정보 : http://en.wikipedia.org/wiki/Loi_Krath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