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아이폰 구굴(동기화) 싱크 확인

by 조니타이 2012. 5. 29.

어젯밤 제프리 핸드폰에서 이메일을 보내려던 중에.. 동기화를 내가 삭제했나보다.

 

그리고 아침에 제프리한테 전화가 왔다 모든전화번호가 사라졌다는것이다.

 

그래서 I cloud 를 복원하던지 평소 동기화 했던 구굴싱크를 동기화 하라고 했다. 

 

지난밤 젭의 폰으로 사진을 찍고 그걸 이메일로 전송하던중에 내가 전송을 마친후에 삭제했나보다. ㅎㅎ 

 

미안 제프리~ ㅎㅎ   그리고 퇴근후 당시 동기화 시작! 성공! 모든것이 다 들어왔다. ㅋㅋㅋ

 

 

그런데 솔직히 구굴싱크보다 I cloud 가 더 사용하기 편안한듯 하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구굴과 I cloud 를

 

함께 통합시켜서 아이폰으로 전송하거나 그럴 수 없는지 ?

 

 




 

itistory-photo-1

아이폰 구굴싱크(동기화) 작업을 하셨다면 꼭 나중에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