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한류스타 손호영씨를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만났습니다.

by 조니타이 2012. 5. 30.

itistory-photo-1

 

2012년5월 아이돌출신 가수겸 방송인 손호영씨를 만났습니다.

 

방송 Q채널의 기발한 세계여행 촬영차 태국을 방문한것 이였습니다.

 

처음 한국에서 방송작가의 연락으로 손호영씨와 함께 방송촬영차 방문한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손호영씨와 함께 방문한다는 소식에 정말 모든 시간을 내서 방송 코디업무를 하고 싶었는데....

 

벌써 5월초에 10일동안 휴가를 다녀온지라 개인적인 시간을 내기가 하늘에 별따기 였습니다.

 

태국 현지에서도 인기가 많은 손호영씨를 약 2-3년전 공항 면세점에서 쇼핑을 할때 처음 실물을 보았습니다.

 

철저한 보안통제속에서 경호원들에게 둘러 쌓여서 쇼핑하는 손호영씨 모습이 정말 멋져보였죠.

 

그리고 우리시대의 스타 아이돌이기에.. 더욱더 관심이 있어서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그떄 당시 제제를 당했습니다.

 

얼마나 챙피하던지 어린소년도 아니고.. 나이 30살 넘게먹고서 제제당할떄 그 기분..ㅎㅎ

 

그런것 떄문에 더욱더 한류스타들이 와도 저 멀리서 바라만 보게될뿐.... 다소 거부감이 생긴것이 사실입니다.

 

가끔은 나의 일떄문에 방문하는 연애인들이나 지인들과는 정말 다른 기분이죠!

 

제제 당할떄는 얼마나 챙피하던지.. 우리나라 연예 기흭사에서 정말 많은 제제를 하는것 같습니다.

 

연애인 본인 의사와는 상관없이 제제를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는 지인 연애인들과 정말로 내가 좋아하는 스타 연애인을 보았을떄 그 기분이 어떻게 다른지.. ?

 

특히나 한류 스타들은 메니져나 연예기흭사에서 제제를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할리우드 스타나 미국에 팝가수 레이디가가,  마돈나가 와도 이정도는 아닐듯 싶습니다.

 

말이 다른곳으로 흘렀군요. 죄송합니다. 

 

Q채널의 기발한 세계여행을 손호영씨가 방문하기전에 미리 시청을 했습니다. 알고봤더니.

 

방송 프로그램상 메니져 없이 촬영 감독과 일부인원과  해외여행을 무작정 떠나는 어드벤쳐 프로그램 이더군요.

 

정말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시간가는줄 모르고..ㅎㅎㅎ 인도편!  

 

저는 전 날 방송 코디업무 진행을 하는 친구의 부탁으로 손호영씨를 VIP 퍼스트 트랙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서 기다리던 중이였습니다. 

 

우아~ 만나면 꼭!!  예기해야지.  예전 예기부터 사진 도 같이 찍자고 예기 해야지 하면서 ㅎㅎ

 

손호영씨를 공항에서 만나는날 비스타 인지 모 한류 가수 구룹이 콘서트를 마치고 떠나는 시간이였습니다.

 

같은시간떄 출국장 다른 입구쪽에는 수많은 소녀팬들이 장사진을 치고 있었죠.  

 

요즘 한류 아이돌 가수들이  엄청 많이 오는 시즌인데.. 저는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솔직히 너무 많고 누가 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

 

마침 손호영씨를 공항에서 만나는 시간에 손호영씨를 알아보고 선물을 건내는 소녀팬들을 발견.. 우아!

    

비공개로 태국을 방문했는데 어떻게 공항까지 따라와서 선물을 전해줄 수 있을까?  

 

그리고 소녀팬들이 장사진을 치고 있던 그 장소를 벗어나서 다른 입구쪽으로 왔는데..  

 

대박!

 

그리고 손호영씨에게 지나간 옛날 예기를 꺼냈죠.

 

얼굴에서도 볼 수 있듯.. 손호영씨는 착한모습을 엿볼수 있었습니다.  손호영씨에게 사진을 찎자고 요청했더니

 

" 한장이 아니라 여러장 같이 찍어요. 라고 하면서 .. 정말 고맙더군요.

 

그리고 다행이도 타이항공 카운터 직원들이 손호영씨를 알아보고  저와 함께 VIP 퍼스트 트랙까찌 함께

 

동행해 주었습니다.

 

보안검색대를 통과하기 전까지 ... 손호영씨는 일부팬들에게 악수를 하고 포옹을 해주며 스타라는 부담감을 떨쳐주기 위해서 정말 친절한 팬서비를 한듯 합니다.

 

착한 미소천사 손호영씨야 말로 진정한 스타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