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생활

다이킨 에어컨디션 물떨어짐 지겹다...! ' OMG!! DAIKIN AIR CONDITIONER -

by 조니타이 2014. 5. 20.

OMG !!! DAIKIN AIR CONDITIONER 


So Tired to Water is dripping down from the (#DAIKIN) Air conditioner.. 


I don't know ? how many times like this..? One times I spend to money 1,500B 


Already how many times?  OMG!! I hate... huh...!!











 또..!  작은 방 에어컨에서 물이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큰방에서 .. 거실에서..!!  아주 음악회가 열렸습니다. 


한 대당 500밧씩 +3대... 벌써 이렇게 수 십번을 하니..에어컨을 몽땅 새로 바꾸고도 남을 금액이 나오는군요! 


문제는 에어컨에서 물이 떨어져서가 아니라 무더운날 에어컨이 절실히 필요할때 이러면 곤란하죠.! 


그리고 에어컨에서 물이 떨어지면서 벽에 걸어놨던 미술품이 망가졌어요. !! 고가로 구입했는데 말입니다. 





고가의 미술품이 망가져서 그렇다쳐도... 안전을 위해서.... 에이컨 밑에 전원을 켜고 하는 전자기기가 많습니다.



벽에 플러그도 있구요. 물이 떨어지면서 위험한 순간을 한 두번 겪은것이 아닙니다.



돈도 돈이지만 이거 너무 심한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뭔놈에 물이 이렇게 주기적으로 떨어지는지... 이해가 안감!! ㅠㅠ 



아래 좋아요 버튼 눌러주시고 마구 공유 해주세요! 그래야 서비스가 개선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