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BTQ NEWS

정몽준 후보가 말하는 동성애자를 ' 어둠의 세력이 누구인가 볼까요? 자유와 인권을....

by 조니타이 2014. 6. 2.

[조니 타이]-  조니 정이 한마디 하고 갑니다. 


오늘 페이스북을 뜨겁게 달구고 계신 정몽준 서울시장 후보님의 글에서... 흠...!  


같은 정씨로서.. 우리 정 씨 집안에 저런 인물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협오를 느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같은 종파가 아니길 간절히 바라면서.... ㅠㅠ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논쟁이 되고 있는 정몽준 후보의 ' 일잘하는 서울시장 정몽준 후보 

페이스북으로 연결 됩니다. 


링크 주소:  https://www.facebook.com/workmj/photos/a.1422475194688335.1073741828.1422412384694616/1424875781114943/?type=1&theater




자유가 아니며 우리 삶을 무너뜨리는 

어둠의 세력들 입니다.? 


어둠의 세력? 누가 어둠의 세력들인가 볼까? 


 자유를 억업하는것이 어둠의 세력들 아닌가? 


 당신들이 이렇게 우릴 어둠의 세력으로 만든거야 하지만 난 어둡지 않아.. 그리고 우리는 어둠의 세력이아니라 바로 우릴 그렇게 바라보는 당신들 ' 너희들이 어둠의 세력이라는것을 명심하길...(아실려나) 


당신들은 너무나 많은  성 소수자및 인권들을 포옹이 아닌 벽과 불로 그 들을 죽여왔으며 지금도 어디선가 당신들 떄문에 수 많은 우리의 가족이자 친구이자 동료.. 사랑하는 사람들이 병들어가고 있다고..! 




[ 동성연애자와 박원순 ]

퀴어축제(http://www.kqcf.org/)는 동성연애자들을 위한 축제로 우리나라에서 2000년도 부터 행사를 해오고 있습니다.
이들의 홈페이지에 가면 지원단체들이 있는데 그중에는 성미산마을도 있습니다.
성미산마을은 박원순이 지원하는 단체중에 하나 입니다.

대한민국의 급성장의 원인에는 가족중심의 힘이 있습니다.
가족이라는 이유만으로 가난하고 어려웠던 지난날 우리 선조들은 자녀들중 누군가는 희생을 시켜야 했고 또다른 자녀에게는 공부를 시켰습니다.
사회에서는 노조 단체도 있으나 가정에서만은 모든것이 수용이 되었기에 오늘날 대한민국은 건재합니다.
동성연애가 공식적으로 인정되어가면 동성연애자들이 확산이 되고 가정이 파괴가 될것 입니다.
이것은 자유가 아니며 우리 삶을 무너뜨리는 어둠의 세력들 입니다.


--------------------------------------------------------------------------------------------------------------------------------------


Please Support to Korean Queer Parade 2014

정) 말 재수없다.. 토론회 할떄도 재섭서 퉤~ 하고 싶었는데.
몽) 둥이로 쫌 맞아봐야 정신좀 차리지? 
준) xxx .....

이런 놈이 서울시장을 떠나 대선 출마에 대통령...꺄~악! 아 ~~끔찎해!!! ㅠㅠ
버럭! 오바마 대통령이 화들짝 놀래서 반기문 총장님에게 전화를 걸꺼야....레이디가가 투입...! OK? 엘트존이... 비웃는다..썅!!! ㅠㅠ 아휴 ! 열받어.. 기둘려!!



이글은 현재 작성중에 있습니다. 


제발 이런 놈이 정권을 밞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포비아도 아니고.. 개독교입장에서? 

싱가폴의 잃어버린 10년의 전처를 밞지 않았으면 하는군요.. ㅠㅠ


레이디가가 공연왔을때도 분명히 같은 집단에서 저렇게 했을듯... 




그리고 오늘 페이스북에서 속시원하게 말씀을 해주신.....


박상훈 동성애자들이 그동안 가정을 파괴한 사례를 보고싶네요

동성애자들이 주변에 존재한다고해서 가정이 파괴됐나요? 월급이 줄었나요? 성적이 떨어졌나요?

확산? 동성애가 제안을 했을때 흔쾌히 받아들일만큼 매력적이라는건가요?
"동성애 하실래요?" 하면 막 갈등생기나요? 이성애를 포기하고싶어지나요?

정체성이라는게 누군가의 교육으로 확립되는거라면 그동안 이성애자중심의 교육을 받아온 오늘의 동성애자들은 모두 유학파인가요?

대한민국의 급성장의 원인인 가족중심의 힘.
우리도 가족이 있습니다.
우리도 누군가의 자녀입니다.
어둠의 세력이라고 단정짓지 마십시오.




어렴 풋이 생각나는 나의 어릴쩍 추억에서 ... 교회는 왜 흐르는 강물가에서 우리엄마를 침수시켰을까? 

내가 똑바로 바라보고 있었는데.. 난 그떄 많이 무서웠다.! 


그리고 교회에가서 기도중에  대성통곡하는 어머니의 모습이...정말..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