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맛있는 여행

서울에서 태국의 맛과 멋에 흠뻑 빠져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by 조니타이 2014. 10. 14.


[조니 타이] - 인 러브 위드 에브리띵 타이 (In love with everything Thai)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 태국에 모든것'이라는 '인 러브 위드 에브리띵 타이'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총 600만원 상당의 경품과 이벤트 기간 내 그랜드 키친을 방문 하는 고객중 응모권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인천 방콕 왕복 (에어 아시아 직항) 항공권이 제공되며 2등 2명에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박 숙박권과 그랜드 치킨 조식 뷔페등이 제공 되며 그외 3등에게는 싱하맥주 한 박스, 4등에게는 코코넛 주수 한 박스가 제공 됩니디.

이번 행사는 주한 태국 대사관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태국 문화와 다양한 체험을 할수 있는 태국식 조형물과 인터리어들로 맛과 멋을 최대한 살렸다고 합니다.

또한 태국 왕실이 태국 음식의 세계화를 위해 추진한 타이 키친 투 월드 프로젝트에 ' 총 책임을 맞고 있는 수빠삣 오빳비산 셰프를 초청해 다양한 태국음식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욉싸이트 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로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3일로 예정 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서울에서 진정한 태국의 맛과 멋을 즐겨보시는건 어떠실련지요? 태국 방콕에서 조니정이 알려드렸습니다.

떠나실때 아래 좋아요 버튼 쿡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

<아름다운 태국여행을 길잡이 ⓒ조니타이 20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