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네추럴 리퍼블릭' NATURE REPUBLIC'을 사랑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by 조니타이 2014. 11. 4.

NATURE REPUBLIC 


네추럴 리퍼블릭

에게 알립니다. 

(절대 광고글 아닙니다.) 

태국 생활 10년넘게 수 많은 한국 화장품및 수입 화장품을 비롯하여 회사에서 진행하는 고가 화장품 교육과 테스터 까지 정말 수없이 많이 사용해보았습니다. 

그것도 남자인 제가 말입니다. 그러던중에 땀띠 떄문에 민감성 피부인 제가 그러던중 최근에 네추럴 리퍼블릭에 알로에 젤을 알게되면서 수분크림까지 알게되었습니다. 다 제프리 덕이죠.! 

그러면서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을 사용했는데 피부가 촉촉하면서 오랫동안 지속되는것이 정말 제가 이제까지 사용해본 수 많은 크림중에서 최고였습니다.

제가 이제까지 수 없이 사용해본 수분 크림중에서 최고였습니다. 피부가 진정되면서 오랫동안 지속되고.. 피부도 다시 되살아나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그리고 제 주변에 지인들도 동의 하면서 네추럴 리퍼블릭에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에 소개글까지 올렸죠... 너무 좋고.. 너무 마술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 





그런데... 우리가 이미 사용하던 아쿠아 맥스 크림이 떨어질떄 쯤에 방콕에 있는 네추철 리퍼블릭 지점을 방문해서 추가 구입을 하기로 했습니다.  센트럴 랏플라오 지점..! 그곳에 방문했을떄는 상품상태도 별로 였지만.. 진열품이 많이 없고.. 우리가 구입하고자 하는 아쿠아 맥스가 품절이였습니다. 

직원말로는 주문을 했는데 아직 안왔다고 해서.. 우아..! 정말 이게 인기가 많은 상품이구나 했습니다.
그리고 아쉬운 나머지 비슷한 크림이라도 구입하고자 ' 프레시 스팀'크림류와 설래애 구매했습니다. 

이것 또한 저를 비롯하여 제프리 그리고 지인들에게 너무나 잘 맞는 크림이였습니다. 

그렇게 한달 정도를 사용하고 다시 센트럴 랏플라오에 네추럴 리퍼블릭샵에 방문했는데.. 진열장은 텅텅 비고 판매할것이라곤.. 마스크팩이나 클렌징 상품들뿐... 헐? 우리가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은 또 기다리거나 예측하기 힘들다는 답만 받은채 우리는 집으로 돌아와야 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다른 지점을 방문하기로 하고 방콕 시내중심에 있는 빅토리모뉴먼트에 센턴샵에 방문했습니다.
그곳은 더 할나이 없이 허름하고.. 주위에 스킨푸드와 에뛰드샵이 있었지만.. 

정말 진열장엔 상품이 하나도 없고 마스팩과 분홍색 수분크림과 폼 클렌징류만 판매하고 있는데...

아니 이렇게 좋은 상품이 왜 여기선 이렇게 진열상태나 판매나 왜 이런건지? 의심이 가지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더군다나 네추널 리퍼블릭 방콕에 입점한 샵들이 제다... 외곽, 방나, 공항근처 또는 그나마 시내엔 우리가 방문했던 센트럴 랏플라오와 빅토리모뉴먼트에 센턴샵에 허름한곳에 위치하고 있는것이 전부였습니다.

난 갑자기 수입 판매원이 누군지 궁굼해졌습니다.  

참고로 저는 네추럴 리퍼블릭하고 절대 관계가 없으며 그냥 저에 솔직한 사용후기를 남기는것이며 우리나라 네추럴 리퍼블릭에 태국 진출상태에 문제점이 있다고 생각해서 블로깅 합니다.

네추럴 리퍼블릭에 사랑에 빠졌는데.. 이젠 어떻게 해야 하나요? 



#NATURE REPUBLIC- AQUA SUPER AQUA MAX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복합성용]




아 그리고 네추철 리퍼블릭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은 해외 교민에게 무의미 입니다. 핸드폰 인증에 아이핀 이런거.. 정말 하기 힘들어요. 참고 바랍니다.  


이거 마켓팅및 현지 진출에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이렇게 훌륭한 상품이 현지에서 이렇게 대우받는 상태에 대해서 정말 너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