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쇼핑

여름 왕국을 연상케 하는 '2014'조 말론 (JO MALONE)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by 조니타이 2014. 11. 14.

[조니 타이] - 조 말론 런던에서 올 겨울 "크리스마스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이오늘 14일에 한국에 출시 되었습니다



​ 유혹적인 체리색 리본으로 고급 스럽게 마무리한 포장박스가 올 겨울 크리스마스를 

한결 특별한 날로 만들 것입니다. 



 얼음 왕국의 황홀한 조 말론 런던 (JO MALONE LONDON)' 의 세계로 초대 한다는 크리스마스 컬렉션 

이미지가 눈에 들어옵니다.

(사진출처: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언제나 최고의 인기 상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 으로 출시하는 ‘코롱 컬렉션(Cologne Collection)’은 미니 9ml 사이즈에 베스트 코롱 5종 상품이 예쁜 크리스마스 포장 박스에 담겨있어 선물용또는 개인 소장용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스티드 체리 & 클로브 디럭스 캔들(Frosted Cherry & Clove Deluxe Candle)’은 시나몬이 선사하는 안락함과 관능적인 앰버에 달콤한 체리 향과 스파이시한 클로브 향으로 얼음 왕국의 황홀한 꿈을 담았다고 합니다. 

올 크리스마스' 소중한 사람과 와인 한잔 기울이며 "프로스드 체리& 클로브 디럭스 캔들과 함께 따뜻하고 은은한 추억을 만드시는건 어떠신가요? 



올 크리스마스' 소중한 사람과 와인 한잔 기울이며 "프로스드 체리& 클로브 디럭스 캔들과 함께 따뜻하고 은은한 추억을 만드시는건 어떠신가요? 

조 말론 런던의 ‘리바이탈라이징 배스 & 바디 컬렉션(Revitalising Bath & Body Collection)’은 추운 겨울 거칠어 지기 쉬운 피부에 산뜻한 느낌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은은한 향기를 남겨주어 겨울철 완벽한 바디케어 상품이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하면 조 말론 선물 포장박스가 떠오르지 않습니까?


​​​​​​(지인 'F Resh Kim 형님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를 ▶ 클릭 하시면 작년 크리스마스 과거로 이동합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 조 말론 선물 꾸러미를 한 가득 실은 신세계 백화점에 전시 되어 있던 미니 쿠퍼 모습을 사진 속에 담은 지인의 사진이 아직도 선명 합니다.



조 말론 런던은 크리스마스에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매장에 방문 하시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기프트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전 세계 조 말론 런던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11월15일 방콕 킹파워 면세점에도 출시되었습니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 말론 런던 고객지원센터 02-3440-2750으로 하면 됩니다.

출처: 조말론 런던

*아름다운 여행의 길잡이 조니타이에서 알려드렸습니다.


떠나실떄 아래 좋아요 버튼 쿠~욱 눌러주시면 제가 포스팅하는데 힘이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