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LGBT::(G) 여행정보

[이반업소-19금 ] 방콕 스탠딩 어고고 머슬 (TAWAN BAR) 클럽 타완바

by JONYTHAI JONY JUNG 2015. 3. 19.

STANDING SEXY MUSCLE - THAI BODY BUILDER BAR          

스탠딩 섹시 머슬 - 타이 보이빌더 바 



(사진출처 : Photo from Tawan Bar)



[#조니타이] - 태국 밤 문화 투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이자 나이트라이프(NIGHT LIFE)에 상징인 어고고바(#AGOGOBAR)는 관광객이라면 한두번은 가볼 만큼 야간 디스커버리 투어에 일부가 되어 버린지 오래다. 



(스탠딩 머슬 - 타완클럽이 소개된 유투브 영상 이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하는 방콕에 유일한 보디빌더급 근육맨이 속옷 차림으로 등장하는 어고고바 "타완(TAWAN)"은 태국어로 태양 (ตะวัน)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이곳은 매일밤 태양 처럼 뜨거운 핫한 정렬에 밤을 느낄수 있는데 섹시한 속옷 차림에 멋진 몸매를 자랑하는 스탠딩 머슬 어고고보이들의 열정적인 아주 특별한 쇼(?)가 매일밤 10:45분부터 펼쳐진다.


입장료는 400밧 (약 13,000원 정도)이며 음료 및 주류가 한 잔 포함된 가격이며 주중 또는 시즌에는 한시적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사진출처: 유튜브 Thai Body) 



이곳은 기존에 어고고바가 밀집되어 있는 보이타운을 벗어나 단독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 


타완라마다 호텔 맞은편 편의점 골목 입구에 있으며 인근에 유명한 프라임 마사지가 있다. 



(사진출처: 유튜브 Thai Body)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 주소참고 ▽ 또는 실롬과  팟퐁, 수루웡 지역에서 툭툭을 타고 약 50밧 정도만 내면 타완바 입구까지도 갈 수가 있다. (바가지 요금 주위) 


주변에 정차하고 있는 툭툭 기사들이 주변 업소와 연계되어 잘 알기도 한다. 


(스탠딩 머슬 - 타이 빌더가 소개된 유투브 영상 이다.)


또한, 이곳에 일부 어고고들은 태국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보디빌더 행사에서 우승을 찾지하기도 했으며 타완바 내에서도 파티형식에 빌더 행사가 열리기도 한다. 그들에 인지도는 태국내에서 알아주는데.... 




그럼 방콕에 핫한 밤을 위해서 출발.!  



공식홈페이지: http://www.tawanbarbangkok.com






(이글은 상업적 광고글이 아닙니다. 오직 여행 정보제공을 위해  기재된 글 임을 알려드립니다.





(구굴맵으로 더 생생하고 현장의 사진을 열람하세요) 


프라임 마사지 업소 정보 



아래 '공감 /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면 좀 더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조니타이, 무단 전재 - SNS 공유가능,> JoNy ⓝ ThAi 2016



 

#밤문화투어 #야간디스커버리투어 #나이트라이프 #방콕이반업소 #타완바 #어고고바 #Tawanbar #Gaytour #게이업소 #BangkokGay #Thaiboy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태국 | 방콕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