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결국 내가 - 시내버스서 70대 할머니 폭행 40대 女 동영상 SNS 확산... 결국 ..!

by 조니타이 2015. 5. 2.
너무나 많은 상상들이 쏟아져 나오는 
이 영상.!


개독은 보세요! 이 분은 100% 여성이거든요.! 근데...!  ㅠㅠ







시내 버스서 70대 할머니 폭행 40대 女 동영상 SNS 확산... 결국 ..! 


내가 사랑하는 조국 대한민국이 점점 병들어 가는건가요?


제가 오늘 지인의 페북을 통해서 처음 접한 이 동영상이 카스(카카오톡스토리에) 있어군요,.. 

그래서 그 영상을 먼저보고 너무나 화가나서 한 마디 올렸습니다. 그리고 몇 시간뒤에 이 영상이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가 되었다고 하는 메세지가 나오고....    막 영상을 유투브에서 찾다가...  


옴뫄! 카스에 올라온 영상보다 더 자세하고 섬세하게 있네.... 바로 링크걸로 트위터에 띄었습니다.

그런데 그 영상을 올린 사람들 마저도 바로 영상을 삭제해서.... 그냥 내가 캡쳐해서 올려야지 했는데.


이건 웬걸...? 그전에 보지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 까지 다 나오는데... ㅋㅋ  암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