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맛있는 여행

방콕에 핫 하게 뜨고있는 일식당 "수시히로(Sushi Hero) 를 소개한다.

by 조니타이 2015. 8. 4.

#Sushi Hiro #ซูชิ ฮิโระ #すしひろ at Belle Grand Rama 9



[JONYTHAI] - 일본에서 직접 싱싱하게 공수해온 다양한 A등급 해산물과 전문 일식 세이프들이 정성 들여 푸짐하게 썬 회 두께와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부터 다른 이곳은매일 문전성시를 이룬다. 


 ​Premium Sushi Bar and Restaurant, Sushi Hero offer variety of selected 

fish and ingredients from Japan. Omakase from chefs are recommended. 



요즘 방콕에서 핫하게 뜨고 있는 일식당이 있다. 바로 수시히로 (Sushi Hiro) 다.





태국인은 해산물을 익혀 먹는다는 공식을 깨버린 기존 방콕에 수많은 일식 프렌차이즈들 사이에서 수시히로의 돌풍은 거세다.



(전문 세이프가 최대한의 맛을 살리기 위해 조심스레 썬 연어회의 두께부터가 다르며 입안에서 살살 녹는 그맛은 방콕에서 이제까지 먹어본 연어회 중에서 단연 최고의 맛인 듯 하다. 




수시 히로의 스시 바에서는 일본의 예술적인 요리가 그대로 재현되는 모습을 느낀다.



스시 바에서는 바다의 신선한 초밥과 수시가 제공되고, 그릴에서는 세이프가 즉석에서 그릴 한 다양한 해산물 철판구이가 제공된다. 




전문 세이프가 제안하는 정통 일식을 다양한 종류의 사케와 함께 경험할 수도 있다.



방문 전 라인 메신저로 친구등록을 하거나 온라인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직원에게 제시하면 #연어회를 비롯하여 일부 메뉴는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개점 시간은 오전 11:00-23:00 까지 이며 위치는 방콕 센트럴 라마9 쇼핑몰 


뒤편에 위치한 Belle Grand Rama 9 쇼핑센터 1층에 있다.



아래 페이스북 페이지 참고. ▼


https://mobile.facebook.com/SushiHiroThailand?refsrc=http%3A%2F%2Fwww.google.co.uk%2F&_rdr



*해시테그 #Sushihero #JapaneseFood #수시히로 #방콕일식 


#Rama9 #Sushi Hiro #ซูชิ ฮิโระ #すしひろ at #BelleGrandRama 9



아름다운 여행의 길잡이 조니타이에서....



아래 "공감 /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면 좀 더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더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조니타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터넷 검색창에서 이렇게 검색 해보세요! ▷ #JonyJung(#조니정) #JonyThai(#조니타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