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맛있는 여행

[방콕 / 맛집] 이탈리안 도쿄 스타일 퓨전 카페 "온더 테이블

by 조니타이 2015. 9. 1.



[조니 타이] - 방콕 센트럴 프라자 라마 9 쇼핑몰 6층 식당가에 있는 일본 도쿄 스타일 퓨전 레스토랑 "온더 테이블 도쿄 카페"에서 간단히 브런치를 즐겼다. 


일단은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 푹신푹신한 소파가 맘에 들었다. 그리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다양한 파스타 종류의 메뉴와 피자가 눈에 들어왔다. 하지만 출근 전 브런치라서 많은 메인요리를 맛보기에는 다소 (위)에 부담스러워 우리는 간단히 주문해 먹기로 했다.



▷ 주문 요리: 바삭바삭 쫀득쫀득한 오징어 튀김 "칼라마리 (Fried Calamari) 과 버섯 크림 수프, 그리고 베이컨스파게티 (Spaghetti Parma Ham Mascarpone) 와 매운 해산물 먹물 스파게티, 그리고 생수 2병을 주문했다. 



애피타이저로 주문했던 오징어 튀김 (칼라마리)와 새콤달콤한 타르타르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스파게티의 맛을 한결 더 살려주는듯 느꼈다. 그리고 먹물 해산물 스파게티의 쫄깃쫄깃하며 부드러운 맛과 말린 고추의 매운맛이 어우러져 오늘 내 점수는 ☆★★★★ 이다. 




이렇게 주문한 총금액은 860밧 (약 2만 8천 원) 이다. 기회가 된다면 이탈리안 피자가 도쿄스타일로 재해석된 맛을 느껴보고 싶다. 





또한, 이곳에 유명한 앵구스 비프 버거 (Angus Beef Burger)의 가격은 310밧이며 크림 와플과 녹차는 182밧이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방콕 중심부 센트럴 월드 지점을 비롯하여 대형 쇼핑몰 총 9곳에 체인점을 운영 중이다. (▼ 아래 주소참고) 


주소: CentralPlaza Rama 9, 6th fl., 


Tel: 02.245.3921, Website: FB Page

공식 홈페이지: http://www.onthetabletokyocafe.com



아래 '공감 /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면 좀 더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더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조니타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JoNy ⓝ ThAi 2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