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추석 명절 인사말 모음과 황진이 사진 ㅋㅋㅋ

by 조니타이 2015. 9. 25.

​​Have a rich Harvesting moon festival. ♪•.•°*°•.¸¸. ♡ ℒℴve ♡ .•°*°



추석 명절 인사말 모음 입니다. 사진은 라인 카메라 어플인 aillis 로 원본 사진위에 제 사진을 오려서 붙였더니 깜쪽 같네요.? ㅋㅋ



풍성한 한가위 보름달처럼 당신의 마음도 풍성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추석연휴만큼은 걱정근심 다 내려놓고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015년 9월 25일

태국 방콕에서 조니정 옮림.


★ 세상에서 가장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이 되었으면 합니다. 귀향길 귀성길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오세요.


★ 한가위 보름달에 작은 소망 빌어보시고 보름달처럼 예쁜 송편 맛나게 드시고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들과 웃음꽃도 피우시고, 넉넉한 보름달처럼 마음도 넉넉한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 민족의 명절 추석입니다. 추석연휴기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무사히 고향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 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보름달처럼 넉넉한 추석 명절되세요.


★ 어느새 가을, 올해도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일이 많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온겨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가정에 보름달만큼 풍성한 건강과 행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 달빛마저 풍요로운 한가위, 모두의 마음속에도 풍성함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 한해의 가을 절기 한가운데, 가을저녁, 집안 곳곳 크게 즐거워하는 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연휴, 즐거운 명절 맞이하세요.


★ 한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가정에 여유와 풍성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도 풍성한 추석되시길 바라며 복된 연휴 되세요.


★ 추석 잘 보내시고 2015년 남은시간 모두모두 행복하십시오.


★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 하시는 일마다 항상 행운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 보름달처럼 넉넉한 추석 명절되세요.


★ 어느새 가을 올해도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일이 많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평소의 사랑과 도움에 감사드리며 행복한 한가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온겨레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가정에 보름달만큼 풍성한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하며 그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돌아보지 못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하고 넉넉한 마음도 나누시길 바랍니다.


★ 고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밝고 힘찬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 달빛마저 풍요로운 한가위 모두의 마음속에도 풍성함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가정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 즐거운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늘 가정에 웃음꽃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가정에 언제나 늘 한가위 같이 풍성하고 평화롭기를 바랍니다.


★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길 기원합니다.


★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고 가정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 귀하의 가정이 언제나 한가위 같이 풍성하길 기원합니다.


★ 한가위를 맞아 집안이 두루 평안하기를 기원합니다.


★ 한가위를 맞아 인사 올리며 소망하시는 일 잘 거두시길 바랍니다.


★ 즐거운 한가위가 되길 바라며 풍성한 수확을 기원합니다.


★ 추석에 가정의 풍요와 조상의 보살핌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 명절인데도 찾아뵙지 못하여 죄송하오며 내내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환하게 떠오른 보름달이 풍요로운 추석을 말해 줍니다. 바라는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 이야기보따리와 풍성한 음식으로 더욱 빛나는 추석입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는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웃음꽃 가득한 추석이 되길 기원합니다.


★ 다가오는 추석 뜻 깊게 맞이하시고 가족과 함께 편안한 고향 길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입니다. 가족과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


★ 풍성한 결실로 가득한 즐거운 명절 추석입니다. 한가위를 맞이하여 늘 가정에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