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음식-FOOD

방콕 헤롯티룸 "Harrods Tea Room"에서 차 한 잔의 여유와 디저트를 즐기다.

by JONYTHAI JONY JUNG 2015. 11. 5.

태국에서 느끼는 고풍스러운 영국 런던의 향기와 감칠 맛 나는 여유...

헤롯티룸 (#Harrods Tea Room)

[#조니타이] - 끊임없이 활기 넘치고 세계적으로 호평받고 있는 방콕 최대의 럭셔리 쇼핑몰 씨암파라곤과 센트럴 엠버씨 이 두 곳에는 태국에서 영국의 고풍스러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헤롯티룸"(Harrods Tea Room) 이 있다.    

우리는 우선 세계적인 유명 티 삽들이 즐비해 있는 시암파라곤 G 층 카넬존에 있는 헤롯티룸에 다녀왔다. 


제프리가 주문한 헤롯티룸 세트에 나는 잉글리시티를 주문했다. 


활기 넘치는 쇼핑 시간 속에서 잠시 여유를 누리고 싶다면 두 가지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는 헤롯티룸 (Harrods Tea Room)에서 간단한 디저트나 차 한 잔의 여유는 어떨까.? 

제프리가 주문한 헤롯티룸 세트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마카롱과 스콘의 맛이 끝내준다. 가격은 890밧(한화로 약 3만원정도) 이다.


영국의 해롯팀이 창의롭고 완벽하게 구성한 50가지의 옵션들로 재 탄생한 메인요리와 하이티 그리고 아시아에서 세 번쨰로 씨암파라곤에 오픈한 이곳은 고풍스러운 영국 스타일의 티룸 이다. 

그리고 마지막을 금 박지로 마무리한 잉글리시 스콘에 베를 가르고 딸기잼과 버터를 발라 먹는다. 

스파이시 소스 스칼롭이다. 매운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의 맛이 감칠맛 나게 다르다

정말 욕심나는 헤롯티룸에 이 고풍스러운 주전자는 차를 마시는데 한결 마음자세가 부드러워 짐을 느낄 수 있었다. 

제프리와 셀카는 기본.! 오늘은 마치 영국 런던에 헤롯티룸 이나 어느 런던 도심속 카페에 여행을 온듯한 느낌을 받았다.  

마침 이날은 태국과 덴마크에 친선 우호관계 행사가 씨암파라곤에서 개최가 되어 태국민들의 총망을 받는 시리돈 공주가 지나가는 헤롯티룸 입구쪽으로 레드카펫이 깔리기도 했다. 


보이시나 창밖에 레드카펫과 왕족을 기다리는 모습이...ㅋㅋㅋ 

헤롯티룸 시암파라곤 입구의 모습이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며 클래식 브리티시 애프터눈 티세트 

(classic British afternoon tea sets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태국여행의 모든것 #조니타이



▼ 아래 구굴지도 참고. 



주소: Address / G floor, Canal Zone, Siam Paragon Department Store, 991/1, Rama I Rd., 

Pathum Wan, Pathumwan, Bangkok 10330 Thailand

전화번호: Phone number  +66 (0) 2-683-9300


동화속 디저트 카페 미스터 존스 오퍼나지




아래 [좋아요/공감] 버튼을 

쿡~ 눌러 주시는 거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 (커쿤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