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이벤트

태국 새해맞이 다채로운 빛과 불에 향연 다이나믹 이벤트, 행사 정보

by 조니타이 2015. 12. 25.



[조니타이] - 올해 태국에서는 새해맞이 관광객들을 위한 화려한 #불꽃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태국정부관광청 (Tourism Authority of Thailand)은 2016년 카운트다운을 전후, 태국 전역에서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세계 각국에 여행객들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12월 29일 부터 31일까지 차오프라야 강변을 중심으로 방콕의 랜드마크 #새벽사원(#왓아룬)에서 카운트다운 행사가 개최되며 31일 자정을 기점으로 약 9분동안 5,500여개의 화려한 불꽃이 새벽사원에 첨탑을 수놓는다.

2016년 태국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불꽃쇼는 전국적으로 개최되며 해변도시 #파타야와 #푸켓등에서는 해변에서 펼쳐지는 불꽃쇼와 함께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수만개에 꼼러(연등)이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12월 31일, #치앙마이 타패 게이트(Tha Pae Gate) 12월 25~31일, 파타야 발리 하이 베이(Bali Hai Bay)를 비롯하여 12월 29~31일, 푸켓 프롬펩 만(Promthep Cape) 12월31일 등에서도 카운트 다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새벽사원의 카운트다운 쇼를 비롯해 센트럴 월드 (#CentralWorld)가 위치한 방콕에 심장부 랏차프라송 (#Ratchaprasong)지역은 도로가 차단되고 다이나믹한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31일부터 2일까지 세계적인 파티 "화이트 파티 (#WhiteParty) 와 선댄스 (#Sundance)" 파티가 센트럴 월드에서 개최된다.

(정보제공: 우리제프리) 



태국여행 & 생활에 길잡이 조니타이에서, 



아래 '공감 /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면 좀 더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더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조니타이, 무단 전재 - SNS 공유가능,> JoNy ⓝ ThAi 2015

#Newyear #2016 #신년태국 #태국이벤트 #Festival #태국축제 #새해맞이
#병신년 #방콕파티 #태국관광청 #카운트다운 #Countdow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