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LGBT::(G) 여행정보

방콕 보이 마사지 "르안랍롱 (RUAN RUBRONG) เรือนรับรอง ลาดพร้าว

by JONYTHAI JONY JUNG 2016. 2. 8.

[#조니타이] - 대부분 90% 이상 여성 안마사들이 차지하는 타이 마사지에서 힘센 남성에게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실롬(Silom) 으로 가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남성 마사지사를 선호하는 남성, 또는 이반들을 위한 업소들이 즐비해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오늘 조니 타이에서 소개하는 '르안랍롱' 은 외국인보다 태국 현지인들이 더 많이 찾는 곳으로 실롬지역이 아닌 짜뚜짝(#JJ Market) 주말 시장과 가까운 랏플라오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주말시장 쇼핑에서 지친 피로를 잠시 풀기에 제격이다. 이곳은 예전 조니타이에서 소개했던 방콕에 보이 마사지 전문 '알부리 (ALBURY) 그리고 히로 (HERO) 마사지샵 등등과는 개념 자체가 다르다.

반면 실롬에 유명한 프라임(#PrimeMassage) 마사지 개념에서 추가로 에로틱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될듯하다. 하지만 마사지 보이가 많이 대기하지 않고 있기떄문에 전화로 미리 문의하는 것이 좋다.

(르안랍롱 입구에 모습이다.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단 TIP 은 현금으로) 


시설은 다소 다른 보이 마사지 전용샵에 비해 미흡한점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경험을 하기에는 제격이다. 단, 여성은 출입 할 수가 없으며 에로틱 마사지를 받기 위해선 아로마 오일또는 크림을 선택해야 한다.



물론 이곳에서도 입구 카운터에 배치된 사진으로 초이스가 가능하다. 가격은 보통 오일 또는 크림값 포함 1시간 ~ 1시간 30분 500밧 ~600밧 정도이며 기본 팁은 약 100~200밧 사이가 적당하다.


크림마사지 2시간에 800밧 무료 스크럽까지 받을수 있는 패케지도 있으며 그냥 기본 마사지 가격만 500~600밧 정도 생각하면 된다. 보이를 마다 손님에게 TIP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 만약 에로틱(?) 특별한 마사지를 경험 했다면 기본팁은 400~500밧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그 기준은 생략...(?) ㅋㅋ



참고로 르안랍롱에 추천 마사지 보이. 중에서는 태국 닉네임 "엇(เอิร์ท) 이라고 하는 마사지 보이를 추천 한다.위 사진에는 엇이없다. 그러니 궁굼한 사람은 직접가서 만나보길 바란다. 또한, 다른 이반전용 마사지샵인 알부리나 히어로 처럼 수십명의 보이들이 대기하는 것이 아니니 참고하길 바란다.   


전화번호 : 02-938-1226
영업시간 :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태국 주소 : เรือนรับรอง ลาดพร้าว 35/1


타이보이마사지 ▷http://www.thaimassageboy.com/Ruanrubrong/boyplace.php?id=055

택시로 가려면 "랏플라오 소이 쌉씹하 탑 능" (เรือนรับรอง ลาดพร้าว 35/1) 이라고 하면된다. 


★ 2015년 조니타이에서 선정한 방콕 TOP 10 마사지 업소 리스트 

http://jonyjung.tistory.com/1460


★방콕 도심속 웰빙 여행!

http://jonyjung.tistory.com/1463




아래 '공감 /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면 좀 더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조니타이, 무단 전재 - SNS 공유가능,> JoNy ⓝ ThAi 2016



#เรือนรับรอง #ลาดพร้าว #นวด #นวดผู้ชาย #boymassage #Thaimassage #oilmassage #Spa #태국마사지 #보이마사지 #이반마사지 #이반업소 #오일마사지 #นวดเกย์ #Gaymassag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