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뉴스

2016년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과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은?

by 조니타이 2016. 6. 24.

[조니타이] - 지난 15일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The World's 50 Best Restaurants) 행사가 미국 뉴욕에서 열렸다. 행사는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로 공개됐다. 


2016년 영예의 1위로 호명된 레스토랑은 이탈리아의 오스테리아 프란체스카나 Osteria Francescana 다. 미국과 아시아는 각 6개의 레스토랑이 50위 안에 이름을 올렸고, 아시아 지역에서는 중국과 일본, 태국, 싱가포르가 이름을 올렸다. 특히 태국과 중국, 일본은 각각 2곳씩 올라 글로벌 외식 강국임을 증명했다. 



태국의 경우 지난달 29일, 방콕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고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A50BR(Asia’s 50 Best Restaurants)시상식에서 1위를 차지한 "가간(Gaggan)이 23위, 8위에 오른 "냠(Nahm)이 37위에 올랐다.

한국의 경우 올해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50위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지만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에서 밍글스, 정식당, 라연이 각각 15위, 22위, 50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보기:▷


태국 방송 투어에 모든 것 ⓝ 방송 전문 코디네이터 #조니타이와 함께 상의하세요.

더보기:▷

▽ 아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블로그 보기:▷ http://jonyjung.tistory.com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JONYsTHAI

#최고의레스토랑 #베스트레스토랑 #먹방투어 #세계최고의식당 #아시아최고식당 #푸드트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