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쇼핑

[사용후기] 6천원 짜리 아이폰, 삼성 USB 케이블 "리맥스" 단연 최고

by 조니타이 2016. 7. 20.

200B / REMAX USB Charging Data Sync Cable for iPhone,

One year warranty!!!!

태국에 살면서 이제까지 애플 정품 USB 케이블을 비롯하여 수십 개의 아이폰 케이블을 사용해 봤다. 그런데 단연 최고는 200밧 (약 6천 원) 짜리 "Remax" 정품이다, JIB 샵에서 1년 품질 보증까지 해준다. 대박!!!! ㅋㅋ 


구매 방법은 방콕 센트럴 (Central) 과 같은 대형 쇼핑몰의 휴대폰 액세서리 판매 매장에서 가능하다, 구매전 품질보증이 있는지 정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개인적으로 JIB 샵을 추천한다. 


 나는 센트럴 팔람 까오 (Central Rama 9) 쇼핑몰안에 JIB 샵에서 구매를 했다. <JIB샵 보기>

JIB 샵은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폰과 삼성 제품의 케이블 및 액세서리와 컴퓨터 IT 용품을 판매한다. 

내가 회사에서 이 리맥스 골드 케이블을 몇 개월동안 들고다니자 직원들이 하나둘씩 이쁘다" 럭셔리하다. 더군다나 내 아이폰 휴대폰 케이스가 골드라서 너무나 잘 어울린다는 것이다.  

JIB 샵이 집에서 가까운곳에 있어서 하나둘씩 부탁하는 사람이 늘었다. 노마진으로 일단은 회사 직원들에게 도와주는 셈 치고 구해주고 있는데... 이거 정말 사용해본 태국사람들이 감탄을 한다. 

더군다나 품질보증 1년을 해준다고 하고 아이폰 케이블의 가장 취악한 부분을 보강해주고 디자인 까지 살려줘서 정말 이제 까지 사용해본 아이폰 USB 케이블 중에서는 최고인 듯 하다. 

리맥스 로고와 홀로그램이 박혀있는 스티커가 있어야 하며 위에 사진에서 처럼 100% 리맥스 정품이라는 상품을 판매하는 JIB 샵같은 곳에서만 구매가 가능한것 이다. 

가격도 너무나 저렴한 나머지 오늘 2개를 또 질렀다. 지인들에게 선물하려고..! 


그러다 우아 이거 팔아도 괜찮겠다 싶어서 품질보증을 한다고 하는 총판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랬더니. 자기네들은 JIB 샵하고 연결된곳에만 훌 세일 한다고 하는데.. ㅋㅋ

이거 한국에서 팔아도 괜찮을것 같은디.. ㅜㅜ 



구매대행 가능, 

전화걸기+66-86-522-1550

이메일jonyjung@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