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 방송촬영 업무

태국 방송 촬영 시 꼭 지켜야 할 규칙 및 규정 사항

by 조니타이 2016. 8. 4.

태국에서 방송 촬영 시 준비해야할 사항. 

다음은 태국정부관광청 본사 및 서울사무소의 지원을 통해 행해지는 TV 현지촬영, 취재 등을 포함한 모든 미디어 활동시 준수해야 할 규정 사항입니다. 



태국정부기관 ‘The Thailand Film Office’ 에서는 아시아 국가의 미디어들이 태국에서 촬영을 하는 동안 많은 문제점 (촬영계획 및 준비의 부족, 촬영허가 신청시 불충분한 서류, 정부 규정 불이행, 촬영후 서비스 금액 또는 장비대여료 불납, 태국내 협조업체들과의 계약서 작성 불이행, 태국 정부/태국 영사관/태국정부관광청 해외사무소의 이름 도용, 등록되지 않은 현지 랜드업체 이용 등) 들이 발생하여, 이에 따른 강력한 촬영에 대한 규칙 및 규정을 강화하였습니다.  



최근 한국의 다양한 TV 프로그램들과 뮤직비디오 제작팀들이 적절한 촬영허가서 없이 태국으로 촬영을 떠났다가, 공항에서 입국 및 촬영장비 반입등과 관련하여 많은 문제점과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입국거부 및 촬영장비 압수 등의 뜻하지 않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태국으로 촬영 계획시 다음의 규정 사항을 반드시 지켜주십시오. 


다음은 태국정부관광청 본사 및 서울사무소의 지원을 통해 행해지는 TV 현지촬영, 취재 등을 포함한 모든 미디어 활동시 준수해야 할 규정 사항입니다.


▽ 아래 첨부파일 참고 

 

TV 미디어 촬영규정.do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