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태국 사원에도 함박 눈이 내렸다. "Thai temple covered in snow....lolz

by 조니타이 2017. 11. 24.

It’s not every day that you see a Thai temple covered in snow. 


This one is in Switzerland and is called Wat Srinagarindravararam.


위 사진과 영상은 스웨덴에 태국 건출물 더 로열 타이 파빌리온 (The Royal Thai Pavilion) 에 함박 눈이 내린 영상과 사진이다.

마치 태국에 눈이 내린듯한 착각을 이르킨다. 예전 사진과 영상이긴 하지만 서울에 함박눈이 내렸다고 하길래 한번 포스팅 해보았다.


그리고 태국 기상청은 2012년 발표에서 태국이 아열대 지역에 속해 있긴 하지만 눈이 내릴 모든 조건이일치하면 치앙마이와 치앙라이의 산 정상에서 눈이 내리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태국 최북단 치앙라이 명소 "왓롱쿤" (วัดร่องขุ่น) 백사원 (Wat Rong Khun, White Temple) 이다. 마치 흰 눈 이 쌓여있는 듯한 착각에 빠진다.


실제로 같은 기후대에 속하는 베트남 북부에 눈이 내렸다.


그리고 같은해 태국 북부에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얼었다. 확실히 기상이변이 속출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많은 태국인들은 태국에 눈이 내렸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위 영상은 조니워커 레드 / โฆษณา Johnnie Walker Red Label (เป็นไปไม่ได้)





 아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블로그 보기:

페이스북 페이지:

제가 방콕과 서울을 주기적으로 오고가는 상황입니다. 

카톡라인인스타지메일등 온라인 통합 아이디는 jonyjung 또는 QR 코드 스캔 및 아래 한국 전화번호를 등록해서 메신저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을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국 직통연락처 (조니정)
태국 +66 (0)61-881-2019
한국 +82(0)10-5288-7866

비상연락처
태국 +66(0) 80-918-5379


สวัสดีครับ ผมชื่อ #โจนี่จอง ผมเป็น #ผู้ประสานงาน คณะถ่ายทำรายการทีวีจาก... ประเทศเกาหลีใต้ สถานีโทรทัศน์.. #JONYTHAI ครับ



태국 여행의 모든것, 투어 ⓝ 방송코디네이터 |
저작권자(c) 조니타이ⓒ SINCE 2001>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을 이용하시면 가장 빠르게 연결이 됩니다.   

  


온라인 메신저 통합 아이디 : 

jonyjung 또는 이메일 jonyjung@gmail.com 


<투어 ⓝ 방송 전문 코디네이터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