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인천 출발 방콕 항공권 10만원대, LCC 저비행 항공사 경쟁시대

by 조니타이 2019. 9. 11.

 

[#조니타이] 추석을 앞두고 9일 인천 출발 방콕행 왕복 항공권이 스카이스캐너에서 10만원대에 판매되고있었다 

​👀 눈을 의심한 나머지 클릭!! ⏭ 제주항공 항공권 예약페이지로 연결된 이 항공권은 의 운임은 실제로 5만원 하지만 유류비, 공항세를 포함한 총 가격은 18만원이였다. 

그래도 편도 5만원 유류비, 공항세 포함 가격이 10만원도 안되는 (LCC) 티켓이 10만원이 말이됩니까? 

최근 저비용항공사(LCC)들이 추동(秋冬) 티켓 팔이에 한창이다. 항공사 및 서비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보통 정기적으로 3~4개월 후 출발하는 항공권을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준비하는데 이번에는 가을 추(秋)캉스 수요 대상 할인 판매도 이어지고 공급 과잉과 일본 여행 거부 운동 여파, 원·달러 환율 상승 및 최근 베트남으로 한국인 관광객 수요가 많이 빠져나갔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다고도 한다.

https://www.instagram.com/jonyjung

이러한 악재가 겹친 가운데 부진한 실적 확충을 위한 고객 확보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한편, 추석 연휴 주간인 오는 7일부터 15일 사이 출국을 기준으로 항공권 예약 비중을 분석한 결과 베트남 다낭과 태국 방콕 등 동남아 여행지가 주류를 이뤘다. 베트남 다낭(12.6%), 태국 방콕(6.5%), 미국령 괌(6%), 필리핀 세부(5.4%)가 상위를 차지했다.

 

결국, 하루만에 티켓은 매진되었다. 하지만 앞으로도 이 가격대의 항공권이 나올 가능성은 많다.

미리 미리 서두루고 대비한다면 인천 출발 방콕행 왕복 항공권(LCC)티켓이 10만원대에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