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한국인 골퍼만을 위한 ‘어메이징’ 명품 선물 보따리를 푼다.

by 조니타이 2019. 10. 21.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어메이징 타일랜드 골프 플러스 +++ 

태국관광청에서 한국인이 골퍼들이 좋아하는 태국 현지 골프장 16곳과 함께 준비한 특별한 혜택! 

[#조니타이 - 태국골프]  동계 골프 시즌이 다가왔다.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 마니아라면 태국을 주목하자.

태국관광청이 어메이징 타일랜드 골프 플러스(Amazing Thailand Golf Plus) 행사를 10월 1일부터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는 2020년 2월 29일까지 방콕을 비롯한 방콕에서 근거리에 위치한 인근지역 파타야, 후아인 그리고 푸껫, 치앙라이 등 태국 주요 지역의 대표적인 골프장 12곳에서 라운딩하는 한국 골퍼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12개 골프장에 예약한 다음,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이메일(태국관광청 한글 홈페이지 참조)로 항공권과 예약권을 보낸다. <▷여기 클릭>

 

태국관광청이 신청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어메이징 타일랜드 골프 플러스 (Amazing Thailand Golf Plus) 카드'와 함께 고반발력의 시그니처 황금 골프공 세트를 배송해 줄 예정이다. <▲위 사진참고> 

배송 기간은 최소 1주일 이상 소요되며 항공권과 골프코스를 미리 예약하여 태국관광청에 보낼 필요가 있다.

어메이징 타일랜드 골프 플러스 카드 

어메이징 타일랜드 골프 플러스 카드를 수령한 골퍼 예약자는 수령한 해당 카드를 태국 현지 12개 골프장 중에서 제시하면 카드 소지자에게 각 골프장마다 무료 음료 제공, 연습볼 제공, 키옥스 (Kiosk) 할인, 프로숍 바우처 증정, 골프 기념품 세트와 골프 우산 및 모자, 미니 골프백 증정 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받을수 있다. 

골픈장 예약은 한국의 대표적인 골프 여행사를 통하거나 더불어 다른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을 해도 무관하다. 또한, 직접 예약도 가능하니 자세한 사항은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로 문의 바란다. 

<포스터 이미지 안에 제일 하단 에 기재된 참여 여행사 리스트 참고> 

 

12개 골프장으로 직접 온라인 개인 예약을 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골프장 리스트및 설명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태국정부관광청 홈페이지 골프 페이지로 바로가기 ▶

태국여행의 모든것 / 새로운 태국여행의 페러다임을 만들어가는 조니타이에서... 

www.jonythai.com 

 

JONYTHAI / 조니타이

태국 여행 ⓝ 방송 코디네이터 조니타이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태국여행과 방송 미디어 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jony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