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백만불 야경과 화려한 LED 로즈가든이 만들어낸 핫한 방콕 연말연시 아이콘 씨암에서 ...

by 조니타이 2019. 12. 9.

Photo Source: from ICONSAIM FACEBOOK 

[#조니타이] - 세계적인 조명 예술가들이 만든 빛의 향연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태국은 12월 부터 1월까지 가장 시원하고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를 자랑합니다. 선선하게 불어오는 시원한 강바람에 맞으며 화려하고 눈부신 빛의 LED 로즈가든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오늘부터 1월 5일부터까지 ICONSIAM Park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최대 하일라이트 이벤트, 일년에 한번 돌아오는 연등 크리스마스 트리와 어메이징 타일랜드 카운트다운 2020'을 함께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한가요?  100만불 짜리 야경을 자랑하는 짜오프라야강에서 1400미터 길이의 불꽃축제가 연말에 환상적으로 펼쳐지며 오늘 바로 지금부터 당신은 방콕에서 매일밤 화려한 빛의 향연속에서 황금같은 추억을 만들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Photo Source: from ICONSAIM FACEBOOK 

*** 태국여행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만들어가는 #조니타이에서 알려드립니다.

조니타이닷컴은 태국여행의 새로운 혁신과 페러다임을 만들어 가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정보가 마음에 드시거나 좋으셨다면 아래 좋아요/ 구독버튼 쿡 눌러주시는것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 

www.jonyth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