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 엘리트 비자

타일랜드 엘리트 비자 업무 관련 조니타이 소개 및 안내

by 조니타이 2020. 4. 18.

안녕하세요.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닷컴을 운영하는 조니타이에 조니정입니다.

우선 타일랜드 엘리트코리아 닷컴 브로슈어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아래 네이버 클라우드 링크 클릭후 다운로드 또는 구 자료는 바로 아래 첨부파일 보시면 됩니다. ▼

자세한 문의는 / More information : 


www.thaielitekorea.com 
www.thailandelitekorea.com 

 

by JONYTHAI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 닷컴 브로슈어 다운로드 받으세요> 

타일랜드 엘리트코리아닷컴은 태국관광청 산하 '타일랜드 엘리트 프리빌리지사에서 정식으로 인정받고 에이전트 코드를 부여받은 한국 공식 에이전트입니다.

 

사진: 고(故) 쿤 윗차이 킹파워 그룹 명예 회장님 / The Power of Stars Loyalty Award at King Power Company

 

현재 태국여행 N 방송코디네이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저는 태국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의 킹파워 면세그룹에서 DFA (Duty Free Ambassdor)로 11년 동안 근무하다 2017년 퇴직했습니다. 아시다시피 태국 수완나품 국제공항은 출입국 면세구역을 비롯하여 터미널 전체가 킹파워면세 그룹의 구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면세구역외에 많은 지역에서 활동했습니다. 이미그레이션 업무를 비롯하여 관광경찰소등 공항내에 많은 지역에서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 해왔습니다. 물론 메인지역은 공항 출국장이구요. <조니타이 SNS에서 확인바랍니다.> 그리고 배우자 및 파트너의 한국발령에 맞추어 공항업무를 그만두고 한국에 오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줄곤 20년동안 공항에 근무하면서 해오던 태국방송코디네이터 < 한국방송 제작팀들이 태국방송 촬영> <방송코디네이터 업무보기>

 

이를 태면, KBS베틀트립, EBS세계테마기행, 아빠찾아삼만리 등등 이름만 말하면 알만한 예능과 다큐멘터리, 시사 등등의 태국 방송코디네이터를 하고있습니다. <조니타이 방송코디네이터 이력참고> 

또한 작년 여름에는 울산 방송 특집 ‘태국 의료관광 프로그램을 촬영하면서 태국정부 관광청을 비롯하여 타일랜드 엘리트 프리빌리지 본사에 정부 관료 및 다이렉터를 인터뷰 촬영하기도 했으며 동시에 명문의료시설을 촬영하여 신뢰와 인맥을 동시에 명분까지 쌓는 소중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Instagram의 태국여행 ⓝ 방송 코디네이터님: “🇹🇭 태국 관광청 정부산하 기관 ‘타일랜드 엘리트사’ 부사장(vice-president)님 인터뷰, <사진과 영상-1> 2003년 부터 시작한 국가 멤버십 카드인 '타일랜드 엘

좋아요 34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태국여행 ⓝ 방송 코디네이터(@jonyjung)님: "🇹🇭 태국 관광청 정부산하 기관 ‘타일랜드 엘리트사’ 부사장(vice-president)님 인터뷰, <사진과 영상-1> 2003년 부터 시작한 국가 멤버십 카드인 '타일랜드…"

www.instagram.com

20년째 태국생활을 하고 있으며 현재 타일랜드 엘리트 카드 비자업무로 인해서 당분간 방송코디네이터 업무를 중단하고 타일랜드 엘리트 비자 업무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이유는 어느덧 저역시 40대 중반의 나이로 흐르고 있고. 방송코디네이터 업무는 현장에서 뛰어야 하는 스릴 있고 인생에서 무엇보다 갚진 소중한 업무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미련이 많지만 나이가 들수록 체력이 딸리는것이 사실입니다. ㅋㅋ

 

 

 

그래서 방송코디네이터 업무는 후배들에게 마껴놓고 저는 타일랜드 엘리트 비자업무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제가 이 엘리트업무에 집중하려고 하는이유는 제가 그동안 쌓아온 인맥과 신뢰를 바탕으로 아직도 끊임없이 저에게 신청을 오시는분들이 많으시고 이 업무를 혼자서 감당할수 없기에 선택한 것이며 또한 저는 2017년 배우자의 한국발령후 시작한 업무인데 현재 로컬 에이전트를 비롯하여 경쟁 에이전트가 생겨 나는것을 발견했습니다. TCP 본사로 부터 정식 에이전트 코드를 받고 활동하는 에이전트 인지는 알수없으나 저는 제가 생각했던 그리고 꿈꾸어 왔던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서 엘리트업무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한국에 와서 최근 투자자를 비롯하여 이 업무에 관심이 있어서 저에게 접근하신분들이 꽤 많으십니다. 하지만 저는 혼자서 투자없이 진행할것이며 현재 홈페이지 작업을 비롯한 많은 작업을 혼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업데이트 자료요청이 오시는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우선 제가 최근까지 업데이트 한 자료를 아래 올래놓고 수시로 자료를 올리고 빠른시일안에 완료하겠습니다. 

2020년 4월 13일 타일랜드 엘리트 이지엑세스 5년 회원권 비자가 발급된 회원이 포스팅한 비자입니다.

또한 최근 코로나 19 (COVID-19)로 인해 타일랜드 엘리트 프리빌리지 본사 업무가 재택근무로 전환 되어 업무가 많이 지연되고 있으나 타일랜드 엘리트코리아 닷컴 조니타이를 통하시면 가장 빠르고 신속하게 특별하게 엘리트 비자취득을 비롯한 혜택 및 서비스를 받을수 있슴을 자신있게 알려드립니다.  보통 에이전트에서 기본 2-3개월의 심시간을 알려드리는 것이 통상적입니다. 그러니 조니타이는 특별합니다.

4월 현재 조니타이를 통해서 지난달 3월부터 신청 하신 신청자들은 이미그레이션 심사가 완료되어 엘리트 회원이 되신분들도 계시며 대기중인 분들도 많으십니다.

20년 태국생활 무엇보다 소중한 신뢰와 인맥, 그리고 경험을 바탕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타일랜드 엘리트 장기체류 관광비자에 대해서 궁굼하신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hailand Elite Korea Brochure (2).pdf
4.74MB

 

<2020년 4월 22일 현재 최신 자료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파일이 10MB 가 넘는 관계로 블로그에 업로드 할수없습니다 카톡 또는 라인, 이메일로 요청해주시면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브로슈어를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그외, 구자료는 본 블로그 게시글 아래 엘리트 메뉴얼 보기 클릭후 확인 하십시오. 

그리고 2020년 업데이트 자료는 현재 준비중입니다.>

▶조니타이 타일랜드 엘리트 메뉴얼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