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이벤트

태국정부관광청 이벤트 '너의 추억 속 태국을 보여줘!!

by 조니타이 2020. 4. 28.

태국정부관광청은 지난 THINK OF THAILAND 1탄 아러이 짱!! 추억의 태국음식 이벤트에 이어 THINK OF THAILAND 이벤트 2탄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지금 태국을 갈수는 없지만, 태국을 기억하고 잊지 말고 지속적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태국여행중에 찍었던 사진을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마감은 5월 10일까지이다.

태국으로 빨리 여행 갈 수 있기를 바라며, 그 동안 태국여행을 다니면서 즐겁게 촬영했던 본인 만의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즐거운 추억이 담긴 태국여행 사진을 #THINKOFTHAILAND #AMAZINGTHAILAND #태국여행가고싶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친구 5명을 @초대해 사진을 보여준다. 그리고 해당 SNS 링크를 태국관광청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태국 최고의 럭셔리 유명 스파 디바나 선물세트(3명)와 치킨(5명) 및 커피(20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3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태국관광청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국정부관광청 페이스북으로 바로가기 

이번 이벤트는 태국을 갈 수는 없지만 즐거웠던 태국을 기억하기 위한 취지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라고 관광청관계자는 밝혔다. 

🇹🇭 <태국여행 ⓝ 방송 코디네이터 (c) 조니타이> #JONYTHAI ⓒ SINCE 2001> 🐾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구독과 좋아요/공감 버튼 쿡 눌러주시면 큰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컵쿤~크랍)

สวัสดีครับ ผมชื่อ #โจนี่จอง ผมเป็น #ประสานงำน โจนี่ไทย (#JONYTHAI) รายการทีวีและแนะนการท่องเที่ยว....

ประเทศเกาหลีใต้ สถานีโทรทัศน์.. ครับผม

www.jonyth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