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프레스 " 우울증이 왔습니다. 그런데. 저는 드라마를 보고 그리고 여행을 하고......

by 조니타이 2012. 1. 7.

와~우 ! 오늘이 금요일! Today Is Friday! OMG!  2011년 12월부터 어제까지 총 15일 무급휴가! 

 회사 경고에도 불구하고 시작한 2012년 신년 여행은 어느 무엇과도 바꾸지 못하는 소중한 나의 재산중에 하나로 남았다.

아~후! 이제 까지 쌓였던 우울증과 스트레스가 마구 해소되는 이 기분!! 대박~!!!

2012년 1월6일 오늘 회사 첫 출근이후 약간의 디프레스로 피곤해서 졸기도 했지만... 그래도 상쾌한 하루였다!  역시 인간은 일을 하면서 리듬감 있는 생활을 해야하는구나...ㅋㅋ 그나저나.. 

오늘 2012년 회사 첫 출근 한 날이 바로 금요일?   이를 어쩌나? 
다들 또 놀러나간다고 하는데..ㅋㅋ 난 그냥 일과 생활에 집중해서 2021년을 보람차게 보내야겠다!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리지말자!

그리고 난 지금 이글을 작성하면서 내가 힘들고 지칠때 시청했던 " KBS 영광의 재인" 의 마지막 회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난 디프레스 " 우울증" 이라는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주위에 사람들이 이런병 증세에 걸리면 ??  그리고 내가 지난 12월부터 이런증세를 앓았고.... 와~ 이런것이구나! 그것이 그거구나! 라면서...!! 

다행이도 저혼자 의 힘으로는 해결해지 못했을것입니다.  사랑하는 제프리 그리고 저를 사랑해준 많은 지인들이 저와함께 했었기에.. 

이 병 을 치료할 수 있었습니다. 대박~ !!!  내일부터 열심히 일하고 일상으로 돌아가서 2012년 ~아 ~홧팅 할렵니다! 홧팅!!! ㅋㅋ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