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NEWS

레이디가가 (Lady Gaga) In 서울( Seoul ) 에서 포착되었습니다. 대~박!

by 조니타이 2012. 4. 27.

 

 

▲조니정-태국

 

배우 진재영이 오늘 레이디가가를 서울에서 만나서 인터넷에서 화재입니다. 대~박!!  

첫날 공항도착해서..

 

아이패드로 사진촬형 했던 그분.. 생각나는데.. 그분도 로또 대박!  그분 영상 생각나는군요!

 

정말 부럽습니다... 역시 가가.!~이런 팬서비스는 우리나라 한국가수들도 배워야 할듯 합니다.

 

잠시만요!~ 찾아볼께요!! ㅎㅎㅋㅋ

 

 

 

안그래도.. 유튜브에서 난리가 났군요..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 죄송!

레이디가가 뉴스를  잃어버렸군요.. 하지만 모든것이 레이디 가가 뉴스입니다. 그의 행동, 말, 의상 기타 등등 ㅁ든것들이 뉴스가 되는 지금...ㅎㅎ  

 

배우 진재영이 팝스타 레이가가의 급만남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진재영씨는 26일 자신이 트워터에 " 방금전 레이디가가를 봤어요!

이름을 불렀더니... 손 키스와 한국말로 " 안녕하세요!  ~ 우와~ 멋져요! 가가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쪾~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을 게제 했다고 합니다.

 

내일 27일 콘서트가 있죠!! 대박!  서울 콘서트 다녀오신분들 소감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