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여보 사랑해.. 미안해.. 그리고 ~

by 조니타이 2012. 7. 11.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자 우리 소연이가 어제 카카오 스토리에 이런 영상을 올려놨더라구요...!

 

(이 서방 미안해.. 내가 세상에서 가장사랑하는 여자가 나의 여동생 이라서... 어머니 안계시잔아..ㅎㅎ  ) 

 

그런데 의미는 다르잔아..! 서클!  

 

 

난 오늘 너무나 지치고 힘든몸으로 퇴근후 카카톡을 열였습니다. 어찌나..~ 역시 !!

 

한국사람들!  한이 많고 살~풀이가 많은 민족~!! 

 

 

그런데 세상에서 가장사랑하는 여자 우리 소연이가 이런 영상을 보다니... 흠.. 그냥 보다 끝고 잘려고 했는데.. 남의 일이 아니더구라요..

 

그리고  아침내내 소연이에게 전화가 오더라구요!!! 오빠 뭐해..~  국제전화요금도 비싼데..!!

 

난 짜증을 냈습니다. 오빠 야근해서 자야한다고..~ 우리소연이..!!  자야해.. 자야한다고.. 소연이가 계속전화를 걸었는데.. 난.. 이 못난 오빠는 일 핑계로.. 계속자야 한다고 하고... 실랑은 낚시에 미쳐서 낚시갔다고 하고..

 

우리소연이 서울에서 열심히 멋지게 남부럽지 않게 살았는데.. 지금 저 시골 촌 구석 에서 실랑때문에 그리고

친 오빠떄문에 그냥 쥐 죽은듯이 사는것 같습니다. 난 모르겠어요.. 우리 소연이 어떻게 해요! 

 

난 소연이 심정도 모르고.. 아침에 전화와서 화만냈는데.. 소연이가 이 영상을 보여주었을때 무언가를 짐작했어야 하는데..   이 미친놈은 일에 쫓쳐... 눈에 보이는게 없나봅니다..

 

지금 내 동생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동생은 병원에 누워 있습니다.   난 그것도 모르고 아침에 동생이 전화가 올려 오는데.. 귀찮은듯.. 계속 화를 냈습니다.

 

어려서부터 난 동생을 나를 낳아준 부모님보다 더 사랑했습니다. 난 꼭 어른이 되면 우리동생하고 결혼해야지..

그 의미는 난 내 동생을 꼭 지켜주겠다는 약속이였는데... 그 약속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동생이... 너무 슬퍼하면서 아파하면서..결국..   

 

그리고 이 동영상이 동생이 어젯밤 나에게 보낸 영상입니다.  

 

그리고 평소 동생은 연애인 죄진실, 최진영 예기를 많이 했어요... 

 

솔직히 오늘 회사퇴근이후 하루종일 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계속 술한잔 하고 있는데.. 연락이 아직도 없고 답답한 마음에.. 나의 일기를 저에 블로그에 한번 써봅니다....!!!  아 우~ 미치겠네.. 계속 눈물이 나에!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