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저를 비롯하여 현지인 컨텍하시기 이전에 본인확인 절차를 꼭 하시길 바랍니다.

by 조니타이 2012. 7. 20.

안녕하세요! 태국 방콕에 조니 정입니다.  공지사항입니다. 

 

 

 

 

 

태국현지 방송코디네이터, 또는 기타 개인 가이드 안내업무 요청을 하실 분들은 조니 정의 연락처 및 블로그,

소셜욉을 정확하게 확인해주시고 컨텍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올린 글을 무단 복제하여 자신의 글인 모양 광고하고 행세를 하는 몰 직한 인간들이 있습니다.

 

신고를 몇 번했는데도 개선되지 않는것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얼굴이 보이지 않는 가상공간에서 벌어지는 일들이라서 가해자들의 활동이 광범히 하게 넒어지고 있다는것이 사실입니다.

 

우선 피해를 최우선으로 막는 방법은 담당자의 사진과 함께 키,몸무게, 신체적인 특징 그리고 연락처 그리고

가능하다면 보증인1명을 내세우시거나 현지 자격증이 함께 있는지 여부를 함께 살펴보신후 컨텍하시길 바랍니다.

 

저에 블로그는 현재 보고계신 티스토리 메인블로그와 함께 페이스북, 트위스터, 싸이월드 미니홈피 그리고

이메일주소의 모든 아이디가 Jony Jung 입니다.  혹시 일부 몰직한 인간들이 다른모르는 계정으로 저의 아이디를 새로 계정받아서 사용할 위험성이 있으니 아래 제가 알려드리는것 이외에는 믿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에 행세를 하고 다니는 일부 몰직한 한국인들이 저와 함께 10년넘게 한 집에서  동거동락중인 태국관광청 정부직원 제프리를 자신들의 지인 인모양 소개하고 다니는데.. 라이센스와 함께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그런사람과 연락이 닿았을 경우 한국대사관 영사과 또는 저에게 신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는 저에 연락처 입니다. 저는 오직 아래제가 말씀드린 욉싸이트 이외에 다른계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메일주소 jonyjung@gmail.comjonyjung@me.com 을 메인 이메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1): http://jonyjung.tistory.com  이며 페이스북(2) https://www.facebook.com/jonyjeff 입니다.

싸이월드 미니홈피 : http://www.cyworld.com/jonyjung

 

스마트폰 메신져는  카카오톡, 라인, 엠에스엔, 왓츠앱 아이디 모두 jonyjung입니다.

전화번호는: 태국+66-86-522-1550 입니다.  

 

저는 1978년08월01 입니다. 2012년7월 현재 키 178cm 82kg이며 숫검댕이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옆에 사진확인부탁드리며 또는 쇼셜욉에서도 가능합니다.

 

사전에 피해를 방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저에 얼굴 꼭 기억하세요! ) 숫검댕이!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