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쇼핑

아이폰(iPhone)용 수중 아쿠아 방수팩 Dri-Dock - 수영, 스노클링할떄 최고!

by 조니타이 2012. 8. 9.

itistory-photo-1

 

위 사진은 제가 올해 4월 태국 최남단 안마만해의 파라다이스 꺼 리페섬에서 스노클링을 하면서 

 

아이폰용 아쿠아 방수팩 (Dri-Dock) 으로 수중촬형 한 사진입니다.

 

최고 5미터까지 방수가 된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저는 저에 키보다 높은 2미터까지 테스트를 시도해보았습니다.

 

수중속에서 텃치감은 많이 느리긴하지만 비교적 잘됩니다.  

 

수중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재생해보았습니다. 역시 음악이 잘 들립니다.

 

그리고 마지막 전화통화 시도?  

될까요? 안될까요?

?

?

?

 

 전화통화 안됩니다. ㅎㅎㅎ  

 

그리고 수중속에서 수중밖으로 나올떄마다 수중속과 밖같온도 차이떄문에 방수팩 밖같쪽에 서리가 끼곤합니다.

 

이럴때는 그냥 마른수건으로 닦아주거나 물로 행구어서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무리하게 아이폰을 넣었다 뻈다 하시면 잣칫 잘못하면  아이폰에 습기가 침투해서 일부 부식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수팩은 3단 접이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예전 리페섬에서 아이폰을 몇 번을 넣었다 뻇다를 반복하다 결국 습기가

 

아이폰 내장스피커속으로 들어가서 스피커쪽 칩이 부식되어 버렸습니다.

 

당시 헤어드라이기로 말리고 그랬더니 다시 음악이 나왔다 안나왔다 그러더니..

 

결국 이어폰을 꽃은상태에서만 음악이 재생이 되더군요.

 

그런데 다행이도 전화받고 거는 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수중 아쿠아 방수팩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태국의 세계적인 물축제 송크란 축제 기간에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으나.

 

목에 잘걸고 다니셔야 합니다. 소매치기들이 한순간에 낚아체 갑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용하시기 이전에는 바람이 세는지 않는지 꼭 테스트를 하시고 사용하십시오.

 

방수팩에 아이폰을 넣기전에 공기를 주입해서 물어넣었다 물방울이 흘러나오는지?

 

자건거 튜브 테스트 할떄 요렇게 하시는거 아시죠? 그런방법으로 테스트 하시면 됩니다.

 

아름답고 좋은추억 많이 만드십시오.



조니정의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